얼마전에 엄청 깨끗하게 관리된 372를 중고로 들였는데
글라스가 사파이어 글래스가 아니라
플렉시글라스라서
사실 막 차고 다니기 부담스럽더라고요.
실제로 실기스도 생기기도 했고요 ㅋㅋ
그래서
보호필름 검색해서 372에 맞는 필름 구입해서 붙였는데
대만족입니다. 붙인거 티도 안나고 필름도 두툼해서 스트레스 안받고
차고다닐꺼같아요 😍😍😍😍😍
이제 기분좋게 자주 차고 다녀에겠습니다!! 👍👍

얼마전에 엄청 깨끗하게 관리된 372를 중고로 들였는데
글라스가 사파이어 글래스가 아니라
플렉시글라스라서
사실 막 차고 다니기 부담스럽더라고요.
실제로 실기스도 생기기도 했고요 ㅋㅋ
그래서
보호필름 검색해서 372에 맞는 필름 구입해서 붙였는데
대만족입니다. 붙인거 티도 안나고 필름도 두툼해서 스트레스 안받고
차고다닐꺼같아요 😍😍😍😍😍
이제 기분좋게 자주 차고 다녀에겠습니다!! 👍👍

대왕 시계 처럼 포스가 상당하네요...멋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