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입춘은 지났지만 이제야 봄 느낌이 살짝 나는거 같습니다.
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올해 신제품이 기대 되는군요!ㅎㅎ
2026.02.20 22:17
26 신제품은 장마크 이전의 느낌이 약간 돌아오는 느낌이 있더군요!
공감(0) 댓글
2026.02.21 14:57
신제품 까르네가 들어왔다던데 못봤습니다. ㅠ.ㅠ
2026.02.21 17:36
바람은 조금 불지만 따스한 햇살을 오랜만에 접하니, 봄으로 착각될 정도더군요. ^^
커피와 함께한 2025의 여유로운 샷 멋집니다.
올해 어떤 제품들이 나올지, 먼저 검색부터 해봐야겠습니다.. 허허;;;;
2026.02.22 20:46
2025의 새옷이 멋지네요^^ 두툼한 느낌의 스트랩이 멋지네요
2026.02.25 05:14
멋집니다!
26 신제품은 장마크 이전의 느낌이 약간 돌아오는 느낌이 있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