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 날씨는 완전 봄이군요.
MA-1 재킷은 두께별 종류별 여럿 가지고 있다 보니 한겨울만 빼고 자주 입는데 이제 입을 계절이 도래하는 군요.
소매속에 넣어도.불편하지 않으니 42미리 1055 Verde Militare가 딱 좋습니다. 방출할까 했는데 맘이 또 바뀌네요.
포근한 주말을 만끽하시길..
LGO


오늘 날씨는 완전 봄이군요.
MA-1 재킷은 두께별 종류별 여럿 가지고 있다 보니 한겨울만 빼고 자주 입는데 이제 입을 계절이 도래하는 군요.
소매속에 넣어도.불편하지 않으니 42미리 1055 Verde Militare가 딱 좋습니다. 방출할까 했는데 맘이 또 바뀌네요.
포근한 주말을 만끽하시길..
LGO
카모 플라쥬 많이 착용하시네요^^
한국 남자들이 가장 싫어하는 우드랜드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