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흙먹어 입니다.
고3 수학여행 이후 처음 온 듯 합니다. 경주...
가족들과 좋은 추억들 남기고 갑니다.
소노캄 숙소가 아주 만족스럽네요.








댓글 8
-
고교 수학여행이후로 가본적이 없으니 40년 되었네요. ㅠㅠ
가보고 싶은데 우선순위에 밀리네요. 더 늦기전에 고려해봐야겠습니다.
-
5218도 온수풀에서 힐링 제대로 했나 봅니다! 😁 문득 따님이 이어폰으로 뭐 듣고 있는지 궁금해집니다... ㅋㅋㅋㅋ
-
레무
2026.02.27 01:55
정말좋네요 5218!
-
아이들과의 좋은 시간 보내셨군요 :)
석가탑 배경의 5218 샷이 특히 멋집니다
-
현남매 더 컸네요~ 제 시계 방수 테스트 확인요~ㅋㅋㅋ
-
darth vader
2026.03.14 09:33
전투적인 5218이 가장 잘 어울리는 배경은 아마도 물가나 물속이 아닐런지...ㅋㅋ
-
오곡코코볼
2026.04.28 21:44
5218 확실히 잘나온 제품입니다.
요즘은 수학여행으로도 갈 기회가 없다 하니 가족 여행으로라도 다녀와야 하는 경주가 되었군요~ 좋은시간 with 52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