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지난번 1차 모집했던 워치스원더스 기간 디지탈 프리젠테이션에 참여하실 파네리스티분들을 추가 모집을 진행합니다.
지난번에 9분 신청하신분들은 브랜드에 명단을 전달해 드렸습니다. 그때 미처 신청 못하신 분들은 이번 기회에 신청하시면 됩니다.
올해 세션은 4월 14일(화), 한국시간 오후 5시 KST 17:00–17:30 (CET 09:00–09:30)에 진행 예정입니다
참여를 원하시는 분들은 3월 17일 (화요일) 까지 아래 댓글로 신청후 성함(영문 포함) + 이메일 주소를 저에게 쪽지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신청해주신분들에게는 워치스앤원더스 행사가 시작되기전에 브랜드에서 직접 보내주신 이메일로 참가링크를 보내드릴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LGO
참가 신청합니다! 쪽지 보내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