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 입니다
주문하고 잊고 있었던 아모스트랩이 와서
배송 오자마자 스트랩질하고... 외출
가로수길 누비고 있습니다 ㅎ
날씨가 쌀쌀해서, 가죽 스트랩이 딱이네요~
무더운 여름 되기전에 부지런히 차야겠어요!
스트랩이 아주 마음에 드네요 ^0^
asura.strap 125-70, tan color
#파네라이915
#아수라스트랩
#돼지부대스트랩
#야광스트랩





댓글 8
-
배송문자 받고 득달같이 달려왔네요 ㅎㅎㅎ
-
NQST
2023.04.28 21:04
와홀에서 보았는데 여기에도...두배로 뽐뿌네요 ㅎㅎ 915하고 너무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
네 정말 색상 조합이 찰떡 입니다 ^^
-
역시 아모는 너무 잘어울려요~^^
-
이번에 아모 처음 입문했는데...
착용감도 좋고 아주 매력적이네요!
일단 파네라이랑 너무 잘 매치되는거 같아요
-
숫자 "3"이 야광 되는거겠죠?? 신기하네요
-
네 야광이에요 ㅋ
사진 찍어서 몇장 올리겠습니다~
기다리던 스트랩이 오면 기분 참 좋지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