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SUBMERSIBLE 입니다.
오랜만에 스캔데이 참여 해보네요
현재 소장 중인 팸들이 전부 러버 스트랩으로 무장 중인데
"이제 줄질 해야겠다" 싶은 생각이 들게 만드는 날씨가 된것 같습니다^^
다음에는 멋진 스트랩으로 갈아입은 사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댓글 17
-
금통엔 줄질하는 재미가 그닥이라서요^^;;
-
금통에 어떤.스트랩을 매칭하실지 자못 궁금합니다.
-
금통,블루 썬버스트 다이얼... 굉장히 줄질이 사나워서 무난하게 즐기려 합니다^^
-
간지나게 누더기로 가시죠 ㅎㅎㅎㅎ
-
ㅎㅎ 칠면조 님도 나중에 금통하나 가셔야죠?
-
다음 포스팅을 기대하겠습니다 ㅎㅎ
-
저는 오히려 근래 스피릿 오르고 계신 징누님 포스팅이 기대 됩니다^^
-
오 너무 럭셔리한 피스입니다.
-
감사합니다^^
-
오!! 케이스에 각인도 되어있군요... 많이 비싸보입니다. 스트랩은 야생칠면조님 말씀하신거처럼 누더기로 가시면 믹스매칭되고 좋을 것 같습니다 ㅋㅋㅋ
-
빈티지 스타일로 몇번 도전 해봤지만 만족스럽지 못하더군요
금통 있으시면 포스팅 한번 부탁드려 봅니다^^
-
시계에서 유독 골드컬러 x 블루톤이 잘 어울린다는 생각이 듭니다. :) 역시 고급스런 골드팸이군요.
-
정확하십니다. 그래서 많지는 않지만 블루톤 계열에 스트랩이 대다수 이기도 하구요
캐주얼룩에 잘 소화되는 팸이긴 한대 줄질 제약이 사납습니다ㅠㅠ
-
볼 때 마다 감탄하게 되는 엄청난 골드텍 1940 라됴 ... 엄청나네요
-
하하 같은 1940 케이스 소유자 이신 Howard7님 말씀대로 1940 케이스만의 미려한 아름다움이 있는 것 같습니다
-
imssbb
2023.10.02 07:40
이제 입문했는데 이런 모델도있군요, 멋진피쓰 구경하고갑니다 :)
줄질의 계절이 왔습니다^^
스트랩 장인다운..멋진 줄질 기대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