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두모델 정식 오버홀 해보신분!?
혹시 핸즈 교체 돼서 돌아왔나요? 아니면 재사용으로 왔나요!?
제 시계는 안돼서 돌아왔는데 베이스 모델은 필수교체고 좀 가격대가 높은 애들은 안된다는 식으로 얘기하길래 다른분들은 어떤지 궁금하네요
댓글 부탁드립니당

두모델 정식 오버홀 해보신분!?
혹시 핸즈 교체 돼서 돌아왔나요? 아니면 재사용으로 왔나요!?
제 시계는 안돼서 돌아왔는데 베이스 모델은 필수교체고 좀 가격대가 높은 애들은 안된다는 식으로 얘기하길래 다른분들은 어떤지 궁금하네요
댓글 부탁드립니당
말이 되나요? 335도 핸즈 교체되서 왔는데요 23년도 오버홀 진해 했습니다 더현대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