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79MM에 그린 카모러버 장착해서 다녀 왔네요.
삿포로도 더이상 여름에 시원하지 않네요. 하지만 제철 재료인 우니 등 맛난 거 먹으면서 잘 쉬다 왔습니다.
사진 간단히 공유해 봅니다.













매번하는 저녁 편의점 맥주 사진.
1. 글레이 데뷰 30주년기념 산토리 프링이엄 몰츠. 맛은 같아요.

2. 싯포로 클래식 여름 한정. 기존 클래식 보다 살짝 청량하네요.

3. 싯포로 클래식. 북해도가면 무조건 마셔야죠.

4. 싯포로 with beer white ale 이번에 맛본 것 중 최고. 그동안 일본 에일 맥주에 실망만 했는데 이건 제대로네요.

한국은 무덥네요.
LGO
댓글 6
-
홋카이도 출신 일본 재즈 피아니스트 후쿠이 료(福居 良)가 운영했던 삿포로 라이브 재즈바 Slowboat 입니다. 2016년 백혈병으로 사망후 그의 부인이 계속 운영중인 곳이예요. 스스키노에 있습니다.
-
Glay, 고등학교 때 However 엄청 들었던 기억이 나네요~ ^^
-
홋카이도는 겨울에만 가봐서 색다른 느낌이네요!
언제 봐도 멋진 다이얼... 사이즈가 44mm 였다면 저도 주저없이 979 선택했을 것 같습니다.
저는 요즘 말로 '알쓰' 인지라 재즈바 1열 직관이 가장 부러운데요 ㅎㅎ 즐거운 시간 보내셨겠습니다^^
-
저도 다녀온지 한달도 안됐는데 사진보니 삿포로 고프네요 ㅎㅎㅎ 담번엔 저기 재즈바 꼭 가봐야겠네요😊
-
홋카이도 키타미시라는 곳에 3년동안 살다와서 그런지 ㅎㅎㅎ 삿포로 클래식비어만 봐도 반갑네요 멋진 팸과 같이 하셨네요 ~~ 부럽습니다. 다시 가봐야하는데 ㅋㅋ
오우 좋은 시간 보내셨군요! (재즈바 정보 굽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