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지난주부터 무척이나 더워진 여름입니다
전 직업상 야외에서 지내는 경우가 대부분인데
꿋꿋하게 가죽으로 버티고 있습니다
러버나 가죽이나 땀차는건 마찬가지.....하하
무더운 여름 수분섭취 잘 하시고 몸 잘 챙기세요!
2025.07.11 11:09
BBQ 의 베스트 모먼트 샷이네요! 쨍하게 들어냈을때 시커먼 BBQ 가 더 매력적입니다.
공감(0) 댓글
2025.07.12 00:14
맞습니다
뭔가 밝을때 더 시커먼 느낌입니다 ㅎㅎ
2025.07.11 20:24
BBQ가 스트랩과 아주 멋드러지네요!!
스트랩 컬러는 무슨 컬러인가요???
2025.07.12 00:15
감사합니다
붉은 계열인데 뭐라고 하는지는 모르겠네요 ㅎㅎ
2025.07.12 15:08
360 역시.. 탐나는 모델입니다. ^^;
233도 마찬가지로 얼짱 반열에 드는 팸이라고 생각되네요. :)
2025.07.13 22:43
맞습니다 여러 기능이 들어간 팸들이 나오고는 있는데
233같은 얼굴은 좀처럼 나오질 않네요 ㅎㅎ
2025.07.13 13:41
우와 유니크 파네라이 ..
ㅎㅎ감사합니다
BBQ 의 베스트 모먼트 샷이네요! 쨍하게 들어냈을때 시커먼 BBQ 가 더 매력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