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Panerai.png

안녕하세요.....신입눈팅회원 뾰족이입니다...
시계를 좋아하긴 하지만...금전적인 문제로...ㅎㅎㅎㅎ
파네라이 시계에 꽂힌지 어언 몇년 되었지만...참 힘드네요....
개인적으로 PAM 217,127을 구매하고 싶으나..가격도 만만치 않고.....구하기도 쉽지가 않구요..
PAM 217,127의 케이스 형상같은 파네라이의 조금 더 엔트리 레벨은 없는건가요???? 워낙 방대하다보니...고수님들께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물론 루미너의 좀더 남성적인 케이스도 좋지만...전 개인적으로 217이나 127의 케이스 및 문자판이 끌리네요.....
고수님들 정보 부탁드리겠습니당....
좋은 하루 보내세요~~~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감 수
공지 OFFICINE PANERAI BASICS [28] 타임포럼 2012.04.18 35706 9
공지 파네라이 포럼에서... [163] bottomline 2007.07.19 35236 24
501 단촐하지만 만만치 않은 콤비! [16] bottomline 2007.08.03 389 0
500 [스캔데이] 오늘 어떤걸 차실건가요? [16] bottomline 2007.08.03 411 0
499 [Re:] 은빛기사님!!! 이 글을 보세요~~~!!! [3] bottomline 2007.08.05 218 0
498 [Re:] [Re:] 은빛기사님!!! 이 글도 보세요~~~!!! [3] cr4213r 2007.08.05 195 0
497 triple one [17] eqbs 2007.08.02 431 0
496 결정했습니다. [28] 4941cc 2007.08.02 461 0
495 신기한 파네라이 스트랩 하나. [13] 4941cc 2007.08.02 394 0
494 ********* Hot Summer Event *********** [49] bottomline 2007.08.01 534 0
493 [Re:] 돌발 상황 발생!!! 되었다가 해제!!!!!!!!!!!!!!!! [14] bottomline 2007.08.02 317 0
492 [Re:] 이벤트 당첨자 발표!!!!!!!!!!!!!!!!!!!!!!!!!!!!!!!!!!!!!!!!!!!!!!!!!!!!!! [33] bottomline 2007.08.02 322 0
491 [Re:] 저요!!! [11] eqbs 2007.08.01 236 0
490 휴.... 덥다...... 잠시 쉬어가죠!!! [23] bottomline 2007.08.01 298 0
489 살아있는 사진.ㅋㅋㅋㅋ [8] 호박 2007.08.01 294 0
488 파네라이 ^^ [10] 베러맨 2007.08.01 273 0
» PAM 217 및 127 관련 문의드립니다....^^ [4] 뾰족이 2007.07.13 520 0
486 PANERAI display [13] bottomline 2007.07.31 305 0
485 Simona strap [11] bottomline 2007.07.31 327 0
484 junech 님 께서 최근에 꽂히신 스트랩!!! [14] bottomline 2007.07.31 363 0
483 가장 최근에 데뷔한 듀오!!! [12] bottomline 2007.07.31 307 0
482 Carbon strap 이 가장 멋져 보일때.......... [9] bottomline 2007.07.31 225 0
481 스트랩부터 모은 파네리스티!!! [11] bottomline 2007.07.31 310 0
480 Pre-T dial 의 포스!!! [11] bottomline 2007.07.31 225 0
479 알쏭달쏭 컬렉션 [12] bottomline 2007.07.31 197 0
478 Destro 만 모으는 사람!!! [5] bottomline 2007.07.30 219 0
477 가지고 싶은 스트랩 [8] junech 2007.07.30 319 0
476 [Re:] F-1 몬트리올 정모 한정판 착용샷!!! [6] bottomline 2007.07.31 293 0
475 blue dial 의 매력 - PAM87 [13] bottomline 2007.07.29 338 0
474 Historic PAM 만 모으는 사람!!! [13] bottomline 2007.07.29 420 0
473 딩동! 딩동! 페덱스요~~~~~~~~~ [18] bottomline 2007.07.29 419 0
472 저도 파네리스티!!!! [19] Jaypapa 2007.07.28 399 0
471 괴물.... [12] 시월의눈 2007.07.28 345 0
470 살아는 있습니다.^_^ [11] 호박 2007.07.28 286 0
469 bottomline님 따라하기 [23] junech 2007.07.27 493 0
468 [스캔데이] ...........빰빠바바밤빰빰..... [26] Kairos 2007.07.27 444 0
467 레디오미르 스트랩 교체하는 법!!! [13] bottomline 2007.07.27 36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