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Panerai.png

연이 543 2006.12.24 10:59
음.. 확실히 사이즈를 보나.. 비교를 해보면.. 제껀 미니같아요~^^
 
쇼핑백만 올려놓고 이제야 사진을 올리네요~
 
사실 구입한 날 새벽까지 뒹굴뒹굴~ 하면서 시계보고 "ㅋㅋ" ~댔는데..(사진도 그날 찍었지만, 이제 올리네요~)
 
선물받은 스트랩으로 줄질도 하니, 어여 컬렉션도 만들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요...
 
흑판도 칼라스트랩이 잘 어울릴줄은 몰랐어요..
 
노모스때도 그랬는데,, 파네까지 그러니..아잉..이 행복함..(ㅜㅅ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감 수
공지 OFFICINE PANERAI BASICS [28] 타임포럼 2012.04.18 35730 9
공지 파네라이 포럼에서... [163] bottomline 2007.07.19 35263 24
435 PAM90 with Kevlar strap [12] junech 2007.07.20 355 0
434 [스캔데이] 저에게 남은1950과 서브 [18] bumjin 2007.07.20 826 0
433 올 여름에 강추하는 스트랩! [18] bottomline 2007.07.20 441 0
432 부활! 스캔데이! [13] bottomline 2007.07.20 330 0
431 [Re:] 스캔데이 [9] rap9er 2007.07.20 250 0
430 필립의 가족 여행 [13] bottomline 2007.07.20 397 0
429 PAM111 도착하다. [21] junech 2007.07.18 757 0
428 스트랩이 오늘 도착하였네요 [10] rap9er 2007.07.18 304 0
427 PAM 111H 지름 보고! [12] junech 2007.07.16 883 0
426 라인님의 개인적인 생각을 듣고 싶습니다. [9] 4941cc 2007.07.15 463 0
425 [Re:] 4941cc 님! 제 의견입니다! [8] bottomline 2007.07.16 453 0
424 마이클 아저씨..... PAM262 마저....... [13] bottomline 2007.07.13 478 0
423 입수 준비완료!!! [12] bottomline 2007.07.13 331 0
422 횽아의 포스!!! [18] bottomline 2007.07.13 347 0
421 PAM 000 [16] bottomline 2007.07.12 496 0
420 오늘 차고나온 저의 파네라이 입니다! [18] bottomline 2007.07.10 641 0
419 PAM90, 주의;사진보면 화 날수도... [6] junech 2007.07.10 536 0
418 제 그렉 스트랩입니다.. [9] rap9er 2007.07.10 380 0
417 [Re:] 제가 나름 분위기냈던 스트랩 망치기! [6] bottomline 2007.07.11 278 0
416 팸과 자연샷 한장 [12] rap9er 2007.07.10 301 0
415 파네라이 유감 [13] junech 2007.07.10 536 0
414 캘리형제 [7] bottomline 2007.07.09 353 0
413 재니퍼 애니스톤? [10] bottomline 2007.07.09 409 0
412 남성 4중창...... [9] bottomline 2007.07.09 256 0
411 Base Trio [10] bottomline 2007.07.08 284 0
410 지금은 변신중... [12] 헌터 2007.07.05 444 0
409 잠시 쉬어가세요......... [5] bottomline 2007.07.03 292 0
408 여러분들이 가장 좋아하는 파네라이... [8] bottomline 2007.07.02 572 0
407 삼대에 걸쳐........ [9] bottomline 2007.07.02 320 0
406 콜로라도 파네리스티!!! [14] bottomline 2007.06.25 513 0
405 [Re:] 바로 요녀석입죠...... [2] bottomline 2007.06.25 334 0
404 [Re:] [Re:] 싱가폴 파네리스티 로고 [7] bottomline 2007.06.26 293 0
403 [Re:] [Re:] [Re:] 요런 것도 만들었었네요? [2] bottomline 2007.06.29 218 0
402 [Re:] [Re:] [Re:] 타이 파네리스티 [6] bottomline 2007.06.26 29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