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땡긴다....................^&^

댓글 12
-
지노
2007.06.17 18:11
트리티늄이라 땡기는데...살수가 있어야지...이거원...쩝!! -
shin
2007.06.17 20:27
멋지네요.. 근데 상어가죽이 저렇게 울퉁불툴한가요? 난 상어가 고등어처럼 매끈한줄 알았는데..아닌가 보네요-_-; -
헌터
2007.06.17 20:34
자꾸 보다보니... 섭머저블과 이러다 정 들겠습니다. 에잇. 그만 봐야지. -
역시 1950케이스가 멋지네요. 실물로 못봐서 아쉽지만 사진상으로는 상당히 땡깁니다.ㅋ
-
만두
2007.06.18 08:13
뭔가 잘 어울립니다.....
실제로 보니 서머저블이 더 이뻐보였던....;;; -
rap9er
2007.06.18 14:59
상어가 이렇게 잘어울리는 시계도 드물꺼같은데요
다음 어린이날 선물로 꼭 받고싶지만 과연.......ㅋㅋㅋ -
4941cc
2007.06.19 03:59
만두님 실제로 보면 진짜 서머저블이 낫나요? 신기하구나.. -
스카
2009.05.21 00:27
파네라이 공부 중 입니다^^ -
amgrider
2009.11.02 10:54
243은 티타늄 안나오져? -
bottomline
2009.11.30 15:40
네 -
ksish
2009.12.16 22:09
잘봤습니다
어떻게 이렇게 멋질수가 있답니까!!!!!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