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사진 하나 올립니다
제가 좋아하는 마드레느를 먹다가 문득 찍은 사진입니다
어느것이 마드레느인지 어느것이 스트랩인지 헷깔리시죠? ㅋㅋㅋㅋㅋ
댓글 7
-
오호홋. 둘 다 군침돕니다. 스트랩은 가보 매쥑표 인가요?
-
bottomline
2007.06.18 16:31
갑자기 출출해졌으요............... 스트랩과 아주 잘 어울리네요........ ^&^ -
4941cc
2007.06.19 03:41
오 안그래도 배고팠는데, 배에서 더욱 신호가 오네요... -
만두
2007.06.19 08:24
자기도 모르는 사이에 줄을 덥썩...;;하는 일은 없겠죠?하하하하.......;;;;;;;;;; -
rap9er
2007.06.19 11:30
스트랩은 그렉 크레이지 홀스인데 제가 이런저런 짓들을 좀 해봤더니 마드렛느 스트랩이 되어버렸네요
-
ㅎ 뭘 먹을까요?
-
시계고수
2010.03.16 01:12
111인가요???ㅎㅎㅎ저걸 제 손목에 채워야 하거든요...하악하악~~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