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만에 가족들과 동해로 쐈습니다.
12시 조금 넘어 출발!!! 3시 조금 넘으니 속초에 도착하더군요...
실로암 막국수도 먹고 대포항 새우튀김도 먹고 왔지요..
막국수는 참 맛있는데...대포항 새우튀김은 두번째 먹어봐도...전 별로더군요..
바다에 왔으니...파네라이 샷 몇장!!!
집사람 사진은 뽀나스!!!!!!!!!!!!!!!!!!!!!!!!!!!
더운 날씨에 건강 잘 살피세요!!!!!!!!!!!!!!!!!!!!
댓글 19
-
해변에 1950 !!! 그리고 그와 함께 하는 땅부르!!!! 너무 멋있습니다~~~
-
지노
2007.06.19 01:54
보정없이 오렸다니...사진이 쨍하군요...쩝~
시니스터!! 안자고 뭐하삼!! -
내일도 시험입니다, 오늘 밤샐 각오입니다!!!!음화홧!!!! ㅜㅜ
내일 제가 퀭한 눈으로 찾아뵐지도 모릅니다~~~~ㅋㅋㅋ -
4941cc
2007.06.19 03:39
앗 LV 너무 멋지네요. -
톡쏘는로맨스
2007.06.19 10:52
땅부르 다이버 너무 멋지네요..............ㅎㅎ............ -
파네라이도 멋지고 LV 다이버도 이쁘네요. ^^
-
오홋! 형수님 쎈스!
-
rap9er
2007.06.19 11:34
두 시계가 모두 바다와 참 잘 어울리네요
1950 무슨스트랩인가요? -
rap9er
2007.06.19 11:36
2번째 사진에서 1950은 루즈가드에 꼬다리(??)가 2개인줄알고 깜짝 놀랬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멋집니다요..... 점수 백만점은 따셨겠어요.. 으흐흐흐흐흐
-
bumjin
2007.06.19 17:04
감독님의 닐구가 더 이뻐보이는 이유는 몰까요?ㅋㅋ -
훈늉한 닐구이기 때문이지요. 푸허헐.
-
사육신
2007.06.19 17:23
오~~~ 벌써 피서 가신건 아닐테구요.....^^ ㅎㅎㅎㅎㅎ
파네라이와 땅부르가 제값을 톡톡히 했군요~~~!!
지노님............사업 번창하세요~~!!!! 올해는 선거철이니만큼....좋은일 많이 있을듯한 예감입니다...ㅎㅎ -
bottomline
2007.06.19 18:55
오~~~~~~~~~~~~~~~ 간만에 불라불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만점드리겠삼!!! 짝! 짝! 짝! ^&^ -
헌터
2007.06.19 23:15
오~~~ 놀라운 사진. 와이프분 사진 컨셉 넘 멋지네요.
반면에 지노님 바지는 왠지 파자마 스러워 보여요. ㅋㅋㅋㅋㅋ
바닷가에 놀러간 지노님 가족이 부러워 태클중인 1인. -
meternich
2007.06.20 08:54
울 와이프는 시계에는 영 무관심.. 때문에 사진 저렇게 찍었다가는 한마디 제대로 듣지요.. 어쨓든 부럽삼 -
부러워요
-
스카
2009.05.21 00:36
땅부르..^^ -
ksish
2009.10.30 14:02
멋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