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이 생각보다 고가는 아닌 것 같습니다.
레이형님이라면.............ㅋㅋㅋㅋㅋㅋㅋㅋ ^&^








댓글 7
-
이제 별의별 스트랩이 다 나오는것 같습니다. 파네라이가 시계업계에 기여한것은 스트랩의 발전을 이룬것? 푸허허헐.
-
바뤔라인 얼만데???????????? 공구 하삼
-
이거 딱 레휘횽아 스타일인데요~~~
-
헌터
2007.06.20 16:51
하나 사셔서 구경가면 보여주셈. -
이건 그냥 가죽에 인두로 그림 그려 넣은 거 아닌감... -,.-;;;
설악산 앞에 가면 인두로 산수화 그려주는 아저씨들 많은데 나도 '산수화스트랩'이나 한번 만들어보까나,,, ㅋㅋㅋ -
포대는 죽음입니다
-
이건 무지 이뻐 보이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