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Panerai.png

헌터 444 2007.07.05 09:25
살인미소님이 라인님께 선물하셨던(?) 미소 참치 스트렙.
 
제가 라인님을 졸라 강탈하는데 성공했습니다. 미소님 동의하에.
 
원래 골드 느낌의 스티치였는데,
 
원작을 훼손한다는 죄송스런 마음에도 불구하고 골드보단 혹시 블랙 스티치이면 어떨까...
 
얼마전 그레이 진의 색이 좀 옅은 감이 있어 짙게 만드느라 샀던 페브릭용 염색약을 사용해
 
스티치만 블랙으로 염색.
 
 
원작. 골드 스티치
 
 
일단 한쪽만 블랙으로 변신중...
 
 
블랙 스티치로 변신 성공
 
 
나름...훗~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감 수
공지 OFFICINE PANERAI BASICS [28] 타임포럼 2012.04.18 35701 9
공지 파네라이 포럼에서... [163] bottomline 2007.07.19 35231 24
429 PAM111 도착하다. [21] junech 2007.07.18 757 0
428 스트랩이 오늘 도착하였네요 [10] rap9er 2007.07.18 304 0
427 PAM 111H 지름 보고! [12] junech 2007.07.16 883 0
426 라인님의 개인적인 생각을 듣고 싶습니다. [9] 4941cc 2007.07.15 463 0
425 [Re:] 4941cc 님! 제 의견입니다! [8] bottomline 2007.07.16 453 0
424 마이클 아저씨..... PAM262 마저....... [13] bottomline 2007.07.13 478 0
423 입수 준비완료!!! [12] bottomline 2007.07.13 331 0
422 횽아의 포스!!! [18] bottomline 2007.07.13 347 0
421 PAM 000 [16] bottomline 2007.07.12 496 0
420 오늘 차고나온 저의 파네라이 입니다! [18] bottomline 2007.07.10 641 0
419 PAM90, 주의;사진보면 화 날수도... [6] junech 2007.07.10 536 0
418 제 그렉 스트랩입니다.. [9] rap9er 2007.07.10 380 0
417 [Re:] 제가 나름 분위기냈던 스트랩 망치기! [6] bottomline 2007.07.11 278 0
416 팸과 자연샷 한장 [12] rap9er 2007.07.10 301 0
415 파네라이 유감 [13] junech 2007.07.10 536 0
414 캘리형제 [7] bottomline 2007.07.09 353 0
413 재니퍼 애니스톤? [10] bottomline 2007.07.09 409 0
412 남성 4중창...... [9] bottomline 2007.07.09 256 0
411 Base Trio [10] bottomline 2007.07.08 284 0
» 지금은 변신중... [12] 헌터 2007.07.05 444 0
409 잠시 쉬어가세요......... [5] bottomline 2007.07.03 292 0
408 여러분들이 가장 좋아하는 파네라이... [8] bottomline 2007.07.02 572 0
407 삼대에 걸쳐........ [9] bottomline 2007.07.02 320 0
406 콜로라도 파네리스티!!! [14] bottomline 2007.06.25 513 0
405 [Re:] 바로 요녀석입죠...... [2] bottomline 2007.06.25 332 0
404 [Re:] [Re:] 싱가폴 파네리스티 로고 [7] bottomline 2007.06.26 293 0
403 [Re:] [Re:] [Re:] 요런 것도 만들었었네요? [2] bottomline 2007.06.29 218 0
402 [Re:] [Re:] [Re:] 타이 파네리스티 [6] bottomline 2007.06.26 292 0
401 이 스트랩 어떠세요? [13] bottomline 2007.06.25 389 0
400 파네라이의 굴욕..... [13] bottomline 2007.06.23 542 0
399 올랜도 블룸의 최근 모습!!! [10] bottomline 2007.06.22 484 0
398 완소 서브머저블..... [13] bottomline 2007.06.22 380 0
397 저도 독특한 스트랩 하나... [5] rap9er 2007.06.20 313 0
396 [Re:] 독특한 스트랩 사례들 [9] bottomline 2007.06.20 35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