첼리니 플래티늄 몇컷 .. Cellini
요즘은 첼리니와 함께합니다.
잠잘때도 차고 잡니다..ㅎㅎ
보통의 드레스와치보단 많이 묵직합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만족도가 높아지네요 .
오늘은 사제 가죽 스트랩도 주문했어요.
그세수동에 비해 와인딩감이 뻑뻑한건 단점이네요.



댓글 8
-
오즈이별
2021.05.10 17:00
-
재찬
2021.05.10 20:57
베젤이 타 첼리니에 비해 넓은편이긴하나 심플하고 측면모습은 지극히 평범해요. 관심 갖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
뚜웅이
2021.05.10 19:19
잠잘때도차고주무시다니대단하십니다ㅎㅎ..
-
재찬
2021.05.10 20:50
낮에는 양손에 차고 있는데요 뭐..ㅎㅎ
하나만 차기엔 너무 아쉽네요.. 하지만 아무도 모르게요 ..ㅋ
-
황홀합니다 ^^
-
subp
2021.05.11 08:45
럭셜. 그자체네요ㅎㅎ
-
소비요정
2021.06.04 01:14
정말 단순하면서 절제되어있네요
-
james12
2022.01.02 08:48
와..영롱하네요
- 전체
- Daytona
- Datejust
- Submariner
- Sea Dweller
- Sky Dweller
- Milgauss
- Cellini
- Date
- GMT master
- Explorer I, II
- Yacht I, II
- etc
- Land Dweller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공감 수 |
|---|---|---|---|---|---|
| 공지 | ROLEX FAQ [358] | Kairos | 2010.11.24 | 121559 | 68 |
| 공지 | ROLEX Movement list [244] | 타치코마 | 2010.05.14 | 108163 | 27 |
| 공지 | ROLEX 시리얼넘버 정리 [832] | 소고 | 2009.07.29 | 184484 | 189 |
| Hot | [득템] Daytona [19] | ClaudioKim | 2026.01.31 | 5813 | 4 |
| Hot | 드디어 구매 했습니다..! [14] | berserk072 | 2025.11.25 | 10221 | 1 |
| Hot | 한국 방문 중 롤렉스 판매 [10] | hookups | 2025.11.16 | 35433 | 2 |
| Hot | 빈티지 서브마리너(5512, 5513) 구매 가이드 [4] | ukuks | 2025.11.03 | 1640 | 2 |
| 61 |
로렉스 셀리니 다나오스
[1] | 프린스 | 2026.04.30 | 348 | 1 |
| 60 |
롤렉스 첼리니!!
[11] | 킹킹쭌느 | 2022.12.12 | 1243 | 2 |
| 59 |
외로운 연휴 ..커피한잔 ..
[3] | 재찬 | 2022.09.09 | 648 | 1 |
| 58 |
첼리니와 함께,,
[4] | 재찬 | 2022.05.09 | 642 | 1 |
| 57 |
moon & cellini
[3] | 재찬 | 2022.01.18 | 594 | 0 |
| 56 |
첼리니 플래티늄.
[12] | 재찬 | 2022.01.08 | 876 | 1 |
| 55 |
오늘은 첼리니..
[2] | 재찬 | 2021.12.09 | 635 | 1 |
| 54 |
첼리니 플래티늄.
[14] | 재찬 | 2021.10.27 | 880 | 2 |
| 53 |
연휴 아침입니다.
| 재찬 | 2021.09.19 | 464 | 1 |
| 52 |
양손에 시계를 차고..
[6] | 재찬 | 2021.09.03 | 945 | 2 |
| 51 |
첼리니 플래티늄 입니다.
[8] | 재찬 | 2021.08.27 | 752 | 1 |
| » |
첼리니 플래티늄 몇컷 ..
[8] | 재찬 | 2021.05.10 | 786 | 0 |
| 49 |
첼리니와 함께 ..
[6] | 재찬 | 2021.05.08 | 723 | 0 |
| 48 |
첼리니 플래티늄 입니다.
[11] | 재찬 | 2021.05.02 | 1009 | 0 |
| 47 |
이 시계 어떻게 생각하세요?
[9] | eagleeye_kr | 2021.02.25 | 1361 | 0 |
| 46 |
첼리니와 함께 시작합니다 .
[10] | 재찬 | 2020.07.01 | 803 | 1 |
| 45 |
커피 한잔의 여유..
[16] | 재찬 | 2020.06.07 | 654 | 0 |
| 44 |
오늘 매장에서 단종된 시스루백 모델 보고 왔네요
[16] | kotomi | 2020.06.05 | 1774 | 2 |
| 43 |
첼리니 4233입니다.
[7] | 재찬 | 2020.06.05 | 770 | 0 |
| 42 |
셀리니~
[4] | 사이벽 | 2019.11.28 | 949 | 0 |
베젤이 굉장히 인상적이네요~ 왕관 마크와 첼리니 스펠링도 잘 어울리구요~~
지인이 첼리니 사각형 플래티넘 모델 갖구 있어서 차본적이 있는데, 무게감이 정말 상당하더군요~~
이녀석 또한 마찬가지 이겠지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