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득템] Daytona Daytona
하~~ 애증의 롤리네요~^^;;;
근 2~3년동안 공기만 마시고 온라인예약은 한번도 성공 한적이 없었는데ㅎ
새해들어서 기분 좋은 득템을 ㅎ
득템 기념으로 올만에 햇볕 아래 단체사진부터ㅎ

하나 하나 차곡차고 모으다 보니
어느덧 15구 케이스에 딱 한개가 빠지네요ㅎ
쉬엄쉬엄 가다보면 또 득템하는 날이 오겠죠ㅎ

검판은 바뀌기전 모델이고
흰판은 바뀌 모델인데ㅎㅎ
아직 유심히 안봐서 그런지 무슨 차이인지 잘 모르겠다는ㅋ

득템 기념으로 독사진도 한컷ㅎ
길게 남기지는 못하겠네요ㅎ
짧은 득템기 이만 마무리 하겠습니다.
이상 Claudio 였습니다 '-'/
댓글 19
-
클래식컬
2026.02.01 13:04
-
ㅎㅎ 고맙습니다~~
참고로 저는 한곳만 다닙니다~^^
-
아니벌써
2026.02.01 16:39
득템 축하합니다^^
취미가 독특하시네요.ㅎㅎ
-
ㅎㅎ 스틸위주로 컬렉팅 하고 있답니다ㅎㅎ
-
득템 축하드립니다 😀
롤매장인줄 알았습니다 ㅋㅋ
데이토나 흰판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합니다
-
ㅎㅎ 혹자들은 매장보다 많다고 하던 시절이 있었는데
요즘은 매장에 그나마 디스플레이 모델이라도 있기는 하더라구요^^;;
-
그 사이에 어마어마하게 모으셨네요. Respect 입니다!
데이토나는 스틸 모델 블랙 다이얼 광주 롤렉스 매장 오픈시 825만원에 구입해서...한 1년 착용하다 750만원에 지인에게 판매한 이후로는 다시 들이고 싶은 마음이 들지 않습니다^^
(사실은 엄두가 나지 않습니다^^) -
ㅎㅎ 이글아이님 오랜만입니다~~
저야 뭐 팔줄을 몰라서(?) 야금야금 모으기만 하다보니
갯수가 늘어나기만 하네요^^;;;
저도 철저히 매장에서 제가 사고 있는 상태라서 속도가 빠르지는 않지만 데이토나도 득하게 되더라구요^^;;
(저도 포기 상태 였습니다... ;;;)
-
대단하십니다!! ㅎㅎㅎ
-
ㅎㅎ 더욱 분발 하겠습니다ㅎ
-
왐마!! 득템 축하 드립니다!
-
왐마~고맙습니다~^^
-
남은 1구가 뭐가 될지 궁금합니다. ㅋㅋ 15성구 곧 다 채우시길 기원합니다! 🙏
-
남은 1구를 언제 채울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가열차게 달려 보겠습니다ㅎ
-
크 좋타 👍
-
기추 축하드려용~
-
딸기무스
2026.03.03 15:50
대단한 컬렉션이십니다.
-
오우 찐으로 컬렉하셨네요 ㅎ
-
ghdtpdk
2026.04.09 08:46
와 라인업이..
- 전체
- Daytona
- Datejust
- Submariner
- Sea Dweller
- Sky Dweller
- Milgauss
- Cellini
- Date
- GMT master
- Explorer I, II
- Yacht I, II
- etc
- Land Dweller
득템 축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