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데이트 etc
간만에 차가운 날씨 입니다.
경기탓인지 시계에 대한 관심이 많이 줄어든 느낌입니다.
저도 4개만 남기고 정리했네요..
데데는 마지막까지,,,


댓글 9
- 전체
- Daytona
- Datejust
- Submariner
- Sea Dweller
- Sky Dweller
- Milgauss
- Cellini
- Date
- GMT master
- Explorer I, II
- Yacht I, II
- etc
- Land Dweller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공감 수 |
|---|---|---|---|---|---|
| 공지 | ROLEX FAQ [358] | Kairos | 2010.11.24 | 121649 | 68 |
| 공지 | ROLEX Movement list [244] | 타치코마 | 2010.05.14 | 108248 | 27 |
| 공지 | ROLEX 시리얼넘버 정리 [832] | 소고 | 2009.07.29 | 184641 | 189 |
| Hot | [득템] Daytona [19] | ClaudioKim | 2026.01.31 | 5909 | 4 |
| Hot | 드디어 구매 했습니다..! [14] | berserk072 | 2025.11.25 | 10304 | 1 |
| Hot | 한국 방문 중 롤렉스 판매 [10] | hookups | 2025.11.16 | 35507 | 2 |
| Hot | 빈티지 서브마리너(5512, 5513) 구매 가이드 [4] | ukuks | 2025.11.03 | 1716 | 2 |
| 3256 |
이제 제네바 시계쇼까지 이틀 남았군요. 롤에서 또 다른 티탄이??
[16] | 홍콩갑부 | 2023.03.25 | 1021 | 4 |
| 3255 | 2023 신제품 (추측 유발 롤렉스 동영상) [2] | Energico | 2023.03.23 | 1060 | 0 |
| 3254 | 탄생년도 롤렉스(빈티지) 구입 [10] | 시계홀릭쓰 | 2023.03.20 | 1287 | 0 |
| 3253 |
2023년 롤렉스 60주년 & 70주년 기념 신모델 예상이라고 합니다
[23] | 홍콩갑부 | 2023.03.19 | 1966 | 3 |
| 3252 |
---2023 롤렉스 신형 예상 제품군---
[22] | 오토무브 | 2023.03.18 | 1676 | 3 |
| 3251 |
오늘에 공기왕
[5] | 코알라 | 2023.03.12 | 592 | 1 |
| 3250 |
오피와 함께
[5] | jsong88 | 2023.03.03 | 600 | 1 |
| 3249 | 2023 신제품 예측 [15] | Energico | 2023.03.02 | 5644 | 2 |
| 3248 |
서쪽하늘
[5] | 재찬 | 2023.02.05 | 535 | 4 |
| 3247 |
Op 114200
[7] | 재찬 | 2023.01.30 | 631 | 1 |
| 3246 |
오늘도 변함없이 ~~
[6] | 재찬 | 2023.01.25 | 530 | 1 |
| 3245 |
날씨 장난 아니네요.
[7] | 재찬 | 2023.01.24 | 525 | 1 |
| 3244 |
가장 Simple한 롤렉스 OP41 입니다.
[6] | eagleeye_kr | 2023.01.15 | 1571 | 3 |
| 3243 |
Op와 함께..
[4] | 재찬 | 2023.01.12 | 544 | 1 |
| 3242 |
오늘도 변함없이 ~데데
[1] | 재찬 | 2023.01.06 | 482 | 2 |
| 3241 |
새해부터 롤렉스가 정말 가격 인상을 했군요.
[14] | 홍콩갑부 | 2023.01.01 | 1268 | 5 |
| 3240 |
Op와 함께,,
[6] | 재찬 | 2022.12.30 | 622 | 2 |
| 3239 | 23년도 인상 어김없이 가나요? [2] | 시계에빠진 | 2022.12.27 | 601 | 0 |
| 3238 |
이브는 오피와..
[6] | jsong88 | 2022.12.24 | 639 | 2 |
| 3237 |
겨울과 데데
[5] | 재찬 | 2022.12.20 | 410 | 2 |
첫 번째 사진에 골드의 따듯한 느낌이 너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