흰둥이 파랭이 etc
회원님들 오랜만입니다!
벌써 11월도 거의 다 지나갔네요...ㅎㅎㅎ 2025년도 40일 정도 남았다니 시간 참... 미친듯이 빠른 것 같습니다.
최근에 바쁜일이 있어서 타포 들어오면 댓글만 달고 도망쳤었는데 살짝 한가해져 오랜만에 글 하나 투척해보려고 합니다 ㅎㅎ
아쉽지만 이번 글은 '또기추'글은 아니구요~ 최근에 차고다닌 롤렉스 16570, 126200 사진 올려놓고 스무스하게 지나가 보겠습니다~
그럼 흰둥이 사진 먼저 갑니다잇!

롤렉스 중에 흰판은 잘 없는데 Explorer 2가 참 차리를 잘 잡아주지 않았나 싶습니다. GMT 핸즈야 완전한 챠밍 포인트고 인덱스, 핸즈의 까만 테두리가 가시성을 위한 거였겠지만 뭔가 깔끔하게 예뻐보이게 하는 부분도 있는 것 같습니다. Polar라는 별명은 누가 지어준건지 모르겠지만 볼때마다 코카콜라 광고의 북극곰이 생각나는거 보면 선구안이 대단한 분이신건 확실합니다.

역시 흰판이라 그런지 어떤 조명이냐에 따라 천차만별인데 햇살에 쨍한 화이트로 보일 때에는 살짝 익어버린 인덱스가 대비를 이뤄서 제 취향에 딱.... 맞아떨어지는 느낌이네요~
모두 공감하진 않으시겠지만 툴워치는 툴워치 답게 여기저기 긁힌 자국이 있고 파티나도 생기는게 더 매력적이지 않나~ 하고 생각해봅니다. 하핳

방금 '툴워치는 툴워치 답게'라고 한 말이 무색하게 저도 모시고 있는 시계가 하나 있는데요 ㅎㅎㅎ 저의 첫 롤렉스 파랭이 데젓 126200 입니다.
머머리 베젤에 오이스터 브슬이라 전혀 모실이유가 없는 시계지만 그 특유의 화려함을 숨길 수 없는 시계라 그냥 밑도 끝도없이 이 상태를 유지하면 좋겠다는 생각 뿐입니다. 쥬빌리 브슬이면 긁혀도 티가 많이 안난다고 하던데...쥬빌리로 샀었야 했나...싶기도 하네요 ㅎㅎㅎ

왠지 과하게 화려하다 싶은 시계라.... 한국 갈때 빼고는 잘 안차는데 그래서 그런지 아직은 긁힌곳도 많이 없고 블링블링 상태를 잘 유지해 주고 있습니다.
이제는 수 많은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롤렉스지만 살다보니 롤렉스도 4개나 가지고 있다는게 뭔가 감회가 새롭고 신기하네요~ ㅎㅎㅎ 하이엔드를 가져보는 순간도 신기하겠죠???
아무쪼록 회원님들 얼마 남지않은 11월도 마무리 잘하시고 모두 즐거운 시계생활 되시기 바랍니다!
댓글 8
- 전체
- Daytona
- Datejust
- Submariner
- Sea Dweller
- Sky Dweller
- Milgauss
- Cellini
- Date
- GMT master
- Explorer I, II
- Yacht I, II
- etc
- Land Dweller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공감 수 |
|---|---|---|---|---|---|
| 공지 | ROLEX FAQ [358] | Kairos | 2010.11.24 | 121307 | 68 |
| 공지 | ROLEX Movement list [244] | 타치코마 | 2010.05.14 | 107936 | 27 |
| 공지 | ROLEX 시리얼넘버 정리 [832] | 소고 | 2009.07.29 | 184242 | 189 |
| Hot | [득템] Daytona [19] | ClaudioKim | 2026.01.31 | 5707 | 4 |
| Hot | 드디어 구매 했습니다..! [14] | berserk072 | 2025.11.25 | 10118 | 1 |
| Hot | 한국 방문 중 롤렉스 판매 [10] | hookups | 2025.11.16 | 35330 | 2 |
| Hot | 빈티지 서브마리너(5512, 5513) 구매 가이드 [4] | ukuks | 2025.11.03 | 1562 | 2 |
| 50293 |
초코토나 기추
[6] | 낭만파 | 2026.03.20 | 468 | 1 |
| 50292 | 요즘 한국 롤렉스 부띡 질문 [3] | LTshady | 2026.03.20 | 660 | 0 |
| 50291 |
꿈은 크게 가지라고 배웠습니다.^^
[8] | 비애천사 | 2026.03.14 | 638 | 1 |
| 50290 |
데이트저스트 버클 유격 문의 드립니다.
[2] | 서론 | 2026.03.13 | 272 | 0 |
| 50289 |
[스캔데이] 116610LN
[9] | choe | 2026.03.13 | 360 | 2 |
| 50288 |
포근한 금요일, (feat. Pepsi)
[4] | energy | 2026.03.13 | 299 | 1 |
| 50287 | 요트마스터 41 다크로듐 cal.3235 구매하고싶습니다 | 선표 | 2026.03.11 | 256 | 0 |
| 50286 | Gmt 중에서 가장 인기없는, 구하기 그나마 쉬운게 [6] | cool1976 | 2026.03.10 | 689 | 0 |
| 50285 |
쥬빌리는 아니지만ㅎ
[5] | 글배이 | 2026.03.06 | 521 | 1 |
| 50284 |
오랫만에 공항구경
[3] | 비애천사 | 2026.02.26 | 548 | 1 |
| 50283 |
Pikachu ⚡️
[5] | 클래식컬 | 2026.02.24 | 577 | 3 |
| 50282 |
[득템] 스프라이트 구매!!
[11] | 멋지게살란다 | 2026.02.23 | 746 | 1 |
| 50281 |
토나를 들이며..
[5] | efrde | 2026.02.21 | 646 | 3 |
| 50280 |
늙었네요
[1] | 알봉아빠 | 2026.02.21 | 438 | 0 |
| 50279 | 롤렉스 용두 계속 돌려도 문제 안생길까요? [4] | 서론 | 2026.02.19 | 525 | 0 |
| 50278 |
연휴의 중간. 골드가 어울리기 시작하는 나이
[12] | 아디다스추리닝 | 2026.02.16 | 805 | 5 |
| 50277 |
OPx2
[13] | darth vader | 2026.02.02 | 655 | 5 |
| 50276 |
[득템] Daytona
[19] | ClaudioKim | 2026.01.31 | 5707 | 4 |
| 50275 |
사이즈 고민입니다…
[7] | 시시 | 2026.01.27 | 558 | 0 |
| 50274 | 데이트저스트 풀 와인딩 질문 드려요 [2] | 서론 | 2026.01.27 | 326 | 0 |
| 50273 |
토요일의 Hulk
[2] | energy | 2026.01.25 | 406 | 1 |
| 50272 |
브루스웨인 구매했습니다
[2] | looker39 | 2026.01.25 | 766 | 2 |
| 50271 |
랜드드웰러 & gmt white gold
[3] | aleski | 2026.01.24 | 649 | 0 |
| 50270 | 수동와인딩 초침 안움직임 질문드려요 ㅠㅠ [4] | 주말N | 2026.01.20 | 378 | 0 |
| 50269 |
랜드 드웰러40 기추 신고
[10] | 단단단 | 2026.01.20 | 980 | 1 |
| 50268 |
Pepsi on Wednesday.
[2] | energy | 2026.01.14 | 498 | 1 |
| 50267 |
데이토나
[4] | nikki80 | 2026.01.13 | 665 | 1 |
| 50266 |
나른(?)한 일요일 w/ HULK
[6] | energy | 2026.01.11 | 428 | 2 |
| 50265 |
데이데이트 19018 폴리싱
| 아현 | 2026.01.11 | 466 | 0 |
| 50264 |
할아버지집에서 찾은 롤렉스 인데
[4] | 주물조물 | 2026.01.09 | 974 | 0 |
| 50263 |
데이트저스트 버클 풀때 문의 드립니다.
[2] | 서론 | 2026.01.04 | 528 | 0 |
| 50262 |
adieu 2025_Hulk
[4] | energy | 2025.12.26 | 533 | 1 |
| 50261 |
2026년에도 행복과 건강이 가득하시길 ~
[1] | 맨눈뚱보 | 2025.12.25 | 402 | 2 |
| 50260 |
데이토나 러버밴드 로골 결정장애
[4] | conviction | 2025.12.25 | 643 | 0 |
| 50259 |
반짝반짝 롤렉스
[3] | 정세연 | 2025.12.22 | 788 | 0 |
폴라가 현행일때는 폴라라는 애칭도 없었고 그저 제일 인기 없는 롤렉스 프로패셔널모델이었죠. 언더독으로써 저의 최애 롤렉스였구요. 지금 봐도 참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