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즈 고민입니다… Datejust
안녕하세요 회원님들 추운 겨울 잘 보내시고 계신지요? 26년 다들 새해 좋은일만 생기시면 좋겠습니다. 최근에 제가 예약을 해놨던 데이저스트 모델 베리에이션이 매장에 입고가 되었는데 36mm를 할지 41mm를 할지 고민입니다. 36은 제가 원하는 플루티드 쥬빌리 브레이슬릿이 들어왔고 41mm는 조금더 기다려야 한다네요 혹시 어떤것이 나을지 고견을 들어 보고싶습니다 . 183에 105키로 정도로 덩치가 큰 편입니다.... 오이스터 밴드는 41mm 36mm는 쥬빌리입니다.




댓글 7
-
해피맨
2026.01.28 09:43
-
시시
2026.01.29 03:35
네 감사합니다. 36mm 한번 더 보러 가봐야겠습니다
-
cowboy
2026.01.28 12:34
개인적으로 저도 36 미리 추천 입니다. 작은 사이즈 시계가 더. 편합니다.
-
시시
2026.01.29 03:36
저도 편한건 36mm가 훨씬 편한거 같습니다. 뭔가 마음은 36인데 전체적으로 놓고 봤을때 살짝 작은가도 싶고 그래서 고민이 되네요
-
빌레르부
2026.01.31 00:22
데잇저스트는 체형과 관계없이 36미리가 답이라 생각합니다.
-
아니벌써
2026.02.01 16:45
그런데. 시시님은 체형도 있고하니 41mm도 잘 어울릴것 같습니다.
-
사이즈는 무조건 살짝 여유있게 차는게 좋은거 같습니다.
- 전체
- Daytona
- Datejust
- Submariner
- Sea Dweller
- Sky Dweller
- Milgauss
- Cellini
- Date
- GMT master
- Explorer I, II
- Yacht I, II
- etc
- Land Dweller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공감 수 |
|---|---|---|---|---|---|
| 공지 | ROLEX FAQ [358] | Kairos | 2010.11.24 | 121307 | 68 |
| 공지 | ROLEX Movement list [244] | 타치코마 | 2010.05.14 | 107936 | 27 |
| 공지 | ROLEX 시리얼넘버 정리 [832] | 소고 | 2009.07.29 | 184243 | 189 |
| Hot | [득템] Daytona [19] | ClaudioKim | 2026.01.31 | 5709 | 4 |
| Hot | 드디어 구매 했습니다..! [14] | berserk072 | 2025.11.25 | 10119 | 1 |
| Hot | 한국 방문 중 롤렉스 판매 [10] | hookups | 2025.11.16 | 35331 | 2 |
| Hot | 빈티지 서브마리너(5512, 5513) 구매 가이드 [4] | ukuks | 2025.11.03 | 1562 | 2 |
| 50293 |
초코토나 기추
[6] | 낭만파 | 2026.03.20 | 468 | 1 |
| 50292 | 요즘 한국 롤렉스 부띡 질문 [3] | LTshady | 2026.03.20 | 660 | 0 |
| 50291 |
꿈은 크게 가지라고 배웠습니다.^^
[8] | 비애천사 | 2026.03.14 | 638 | 1 |
| 50290 |
데이트저스트 버클 유격 문의 드립니다.
[2] | 서론 | 2026.03.13 | 272 | 0 |
| 50289 |
[스캔데이] 116610LN
[9] | choe | 2026.03.13 | 360 | 2 |
| 50288 |
포근한 금요일, (feat. Pepsi)
[4] | energy | 2026.03.13 | 299 | 1 |
| 50287 | 요트마스터 41 다크로듐 cal.3235 구매하고싶습니다 | 선표 | 2026.03.11 | 256 | 0 |
| 50286 | Gmt 중에서 가장 인기없는, 구하기 그나마 쉬운게 [6] | cool1976 | 2026.03.10 | 689 | 0 |
| 50285 |
쥬빌리는 아니지만ㅎ
[5] | 글배이 | 2026.03.06 | 521 | 1 |
| 50284 |
오랫만에 공항구경
[3] | 비애천사 | 2026.02.26 | 548 | 1 |
| 50283 |
Pikachu ⚡️
[5] | 클래식컬 | 2026.02.24 | 577 | 3 |
| 50282 |
[득템] 스프라이트 구매!!
[11] | 멋지게살란다 | 2026.02.23 | 746 | 1 |
| 50281 |
토나를 들이며..
[5] | efrde | 2026.02.21 | 646 | 3 |
| 50280 |
늙었네요
[1] | 알봉아빠 | 2026.02.21 | 438 | 0 |
| 50279 | 롤렉스 용두 계속 돌려도 문제 안생길까요? [4] | 서론 | 2026.02.19 | 525 | 0 |
| 50278 |
연휴의 중간. 골드가 어울리기 시작하는 나이
[12] | 아디다스추리닝 | 2026.02.16 | 805 | 5 |
| 50277 |
OPx2
[13] | darth vader | 2026.02.02 | 655 | 5 |
| 50276 |
[득템] Daytona
[19] | ClaudioKim | 2026.01.31 | 5709 | 4 |
| » |
사이즈 고민입니다…
[7] | 시시 | 2026.01.27 | 558 | 0 |
| 50274 | 데이트저스트 풀 와인딩 질문 드려요 [2] | 서론 | 2026.01.27 | 326 | 0 |
| 50273 |
토요일의 Hulk
[2] | energy | 2026.01.25 | 406 | 1 |
| 50272 |
브루스웨인 구매했습니다
[2] | looker39 | 2026.01.25 | 766 | 2 |
| 50271 |
랜드드웰러 & gmt white gold
[3] | aleski | 2026.01.24 | 649 | 0 |
| 50270 | 수동와인딩 초침 안움직임 질문드려요 ㅠㅠ [4] | 주말N | 2026.01.20 | 378 | 0 |
| 50269 |
랜드 드웰러40 기추 신고
[10] | 단단단 | 2026.01.20 | 980 | 1 |
| 50268 |
Pepsi on Wednesday.
[2] | energy | 2026.01.14 | 498 | 1 |
| 50267 |
데이토나
[4] | nikki80 | 2026.01.13 | 665 | 1 |
| 50266 |
나른(?)한 일요일 w/ HULK
[6] | energy | 2026.01.11 | 428 | 2 |
| 50265 |
데이데이트 19018 폴리싱
| 아현 | 2026.01.11 | 466 | 0 |
| 50264 |
할아버지집에서 찾은 롤렉스 인데
[4] | 주물조물 | 2026.01.09 | 974 | 0 |
| 50263 |
데이트저스트 버클 풀때 문의 드립니다.
[2] | 서론 | 2026.01.04 | 528 | 0 |
| 50262 |
adieu 2025_Hulk
[4] | energy | 2025.12.26 | 533 | 1 |
| 50261 |
2026년에도 행복과 건강이 가득하시길 ~
[1] | 맨눈뚱보 | 2025.12.25 | 402 | 2 |
| 50260 |
데이토나 러버밴드 로골 결정장애
[4] | conviction | 2025.12.25 | 643 | 0 |
| 50259 |
반짝반짝 롤렉스
[3] | 정세연 | 2025.12.22 | 788 | 0 |
저는 36미리 추천입니다...그 사이즈가 가장 예쁘고 고급스럽게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