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팸 앤 브랄. 단체샷

J9 592  공감:4 2024.04.24 01:01

 

차라는 문워치는 안 차고 팸과 브랄입니다. ㅎㅎ

어제 오늘 날씨가 볕은 좋고 바람은 시원한 아주 좋은 날이라 참 좋더군요. 나름 비주류인 베이스 로고와 완전 비주류인 크로노맷입니다. 

 

일단 어제는 팸으로

 

 

 

오늘은 크로노맷입니다. 

 

 

 

날이 좋으니 사진들이 잘 나오네요. 

그럼 좋은 수요일 되시길.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감 수
공지 한 세기를 품은 론진 회중시계와 어느 독일인의 이야기 [12] 땅불바람물마음 2025.08.20 8274 17
공지 스위스포럼 게시글 이동원칙 안내 [4] 토리노 2015.03.02 175391 0
공지 [스위스포럼 이벤트 공지]새로운 카테고리를 만들어주세요 [5] 토리노 2011.01.31 178337 2
공지 남들과 다른 시계 사진을 찍으려면...^^; [395] Picus_K 2010.12.02 195737 69
공지 [선택과 구매]어떤 시계를 고를것인가? [283] 토리노 2010.01.14 204642 58
Hot 까르띠에 탱크머스트 스몰 스틸 온라인구매성공 [4] 정세연 2025.12.22 1178 3
Hot 요즘 자주 차고 다니는 시계 [4] Gudak다리 2025.08.14 14263 1
Hot 미루고 미루던 기추글 [10] 준소빠 2025.08.11 13689 5
Hot 빈티지 티쏘의 매력! [8] 준소빠 2025.07.08 13422 5
161 [단체샷] 오랜만에 생존샷입니다,. [4] file vinter 2025.10.21 459 4
160 [단체샷] 가족샷 file Pero 2025.10.17 303 2
159 [단체샷] 보관함 구매 기념..... [1] file green g 2025.09.03 489 3
158 [단체샷] 삼형제의 한국여행. [7] file J9 2025.08.19 528 4
157 [단체샷] 대충 삼월 중간쯤의 단체샷입니다. [4] file J9 2025.03.19 582 2
156 [단체샷] Timepiece [2] file corsair 2025.03.12 610 3
155 [단체샷] 십일월 말일에 올리는 모듬샷입니다. [11] file J9 2024.12.01 654 6
154 [단체샷] 6000M, 3000M, 300M [3] file BGJPxA 2024.07.30 511 3
153 [단체샷] 지나간 스피디 화요일 겸 [5] file J9 2024.07.03 459 2
152 [단체샷] 크,루,마. [5] file J9 2024.06.19 510 2
151 [단체샷] 기기 변경기념 단체샷.... [3] file green g 2024.06.19 666 1
150 [단체샷] 자 또 모듬샷인데… [14] file J9 2024.06.03 639 4
149 [단체샷] 빈티지와 모던사이 [10] file 준소빠 2024.05.27 529 3
148 [단체샷] 간만에 모듬샷입니다. [11] file J9 2024.05.20 589 6
» [단체샷] 팸 앤 브랄. [7] file J9 2024.04.24 592 4
146 [단체샷] 어쩌다 보니 다 그린 [2] file 구뚜루 2024.04.22 619 2
145 [단체샷] 한주의 이것저것. [11] file J9 2024.02.25 489 5
144 [단체샷] 8구 마지막 컬렉션 완성했습니다. [8] file 거니거니건 2024.01.10 586 2
143 [단체샷] New Year's Eve. [8] file J9 2023.12.31 382 2
142 [단체샷] 미리 메리 크리스마스 [8] file 준소빠 2023.12.22 900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