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크,루,마. 단체샷

J9 509  공감:2 2024.06.19 08:43

 

크루마.. 무슨 빵 이름 같네요. ㅎ 크로노맷 루미노르 마린마스터 입니다. 셋째는 엄밀히는 베이비 마마 지만 뭐 대충 그런 걸로. 

 

어째 이상하게 덥다, 했는데 무슨 폭염 주의보가 벌써 나왔네요. 

대충 삼일치 올려봅니다. 

 

 

 

 

 

 

 

날이 너무 좋아서 사진은 잘 나오는데 타죽을 지경이라 좀 그렇습니다.  모쪼록 건강들 챙기시길, 하려고 했는데 다음주부터 애들이 방학이네요, 아 이거 뭐 그냥 빨리 지나가 주세요, 하고 있습니다. 

 

하여튼 더운데 타포할때 하드라도 드시면서 하시길.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감 수
공지 한 세기를 품은 론진 회중시계와 어느 독일인의 이야기 [12] 땅불바람물마음 2025.08.20 8148 17
공지 스위스포럼 게시글 이동원칙 안내 [4] 토리노 2015.03.02 175257 0
공지 [스위스포럼 이벤트 공지]새로운 카테고리를 만들어주세요 [5] 토리노 2011.01.31 178203 2
공지 남들과 다른 시계 사진을 찍으려면...^^; [395] Picus_K 2010.12.02 195531 69
공지 [선택과 구매]어떤 시계를 고를것인가? [283] 토리노 2010.01.14 204398 58
Hot 까르띠에 탱크머스트 스몰 스틸 온라인구매성공 [4] 정세연 2025.12.22 1084 3
Hot 요즘 자주 차고 다니는 시계 [4] Gudak다리 2025.08.14 14187 1
Hot 미루고 미루던 기추글 [10] 준소빠 2025.08.11 13624 5
Hot 빈티지 티쏘의 매력! [8] 준소빠 2025.07.08 13348 5
161 [단체샷] 오랜만에 생존샷입니다,. [4] file vinter 2025.10.21 459 4
160 [단체샷] 가족샷 file Pero 2025.10.17 301 2
159 [단체샷] 보관함 구매 기념..... [1] file green g 2025.09.03 484 3
158 [단체샷] 삼형제의 한국여행. [7] file J9 2025.08.19 523 4
157 [단체샷] 대충 삼월 중간쯤의 단체샷입니다. [4] file J9 2025.03.19 579 2
156 [단체샷] Timepiece [2] file corsair 2025.03.12 610 3
155 [단체샷] 십일월 말일에 올리는 모듬샷입니다. [11] file J9 2024.12.01 651 6
154 [단체샷] 6000M, 3000M, 300M [3] file BGJPxA 2024.07.30 509 3
153 [단체샷] 지나간 스피디 화요일 겸 [5] file J9 2024.07.03 459 2
» [단체샷] 크,루,마. [5] file J9 2024.06.19 509 2
151 [단체샷] 기기 변경기념 단체샷.... [3] file green g 2024.06.19 666 1
150 [단체샷] 자 또 모듬샷인데… [14] file J9 2024.06.03 637 4
149 [단체샷] 빈티지와 모던사이 [10] file 준소빠 2024.05.27 526 3
148 [단체샷] 간만에 모듬샷입니다. [11] file J9 2024.05.20 586 6
147 [단체샷] 팸 앤 브랄. [7] file J9 2024.04.24 590 4
146 [단체샷] 어쩌다 보니 다 그린 [2] file 구뚜루 2024.04.22 618 2
145 [단체샷] 한주의 이것저것. [11] file J9 2024.02.25 488 5
144 [단체샷] 8구 마지막 컬렉션 완성했습니다. [8] file 거니거니건 2024.01.10 584 2
143 [단체샷] New Year's Eve. [8] file J9 2023.12.31 379 2
142 [단체샷] 미리 메리 크리스마스 [8] file 준소빠 2023.12.22 898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