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마. 단체샷
크루마.. 무슨 빵 이름 같네요. ㅎ 크로노맷 루미노르 마린마스터 입니다. 셋째는 엄밀히는 베이비 마마 지만 뭐 대충 그런 걸로.
어째 이상하게 덥다, 했는데 무슨 폭염 주의보가 벌써 나왔네요.
대충 삼일치 올려봅니다.






날이 너무 좋아서 사진은 잘 나오는데 타죽을 지경이라 좀 그렇습니다. 모쪼록 건강들 챙기시길, 하려고 했는데 다음주부터 애들이 방학이네요, 아 이거 뭐 그냥 빨리 지나가 주세요, 하고 있습니다.
하여튼 더운데 타포할때 하드라도 드시면서 하시길.
댓글 5
-
서킷
2024.06.19 11:34
-
크루마... 빵 맛있겠는데요??? ㅎㅎㅎ
-
KIMI-7
2024.06.20 16:19
이번 포스팅에서 제일 마음에 드는 것은 보라색 스트랩 매칭한 루미노르입니다. 아주 예쁩니다!
-
책위의 루미노르는 요즘 파네라이 케이스의 미묘한 변화가 아주 잘 들어나 있네요 👍 (그러고 보니 방학철이군요.....한해가 시작하자마 여름방학... ㅠㅜ)
-
프로씨큐터
2024.06.30 15:27
방수 200미터면 베이비도 아닙니다 대왕 마마져 ㅋ
세이코서 앞으로 마마를 200, 300나누어 출시할계획인것 같습니다
200라인업의 선봉장이네요
- 전체
- 공지
- 추천게시글
- 이벤트
- 스캔데이
- 단체샷
- Ball
- Baume&Mercier
- Bell&Ross
- Bulgari
- Cartier
- Chopard
- Chronoswiss
- Doxa
- Epos
- Fortis
- Frederique Constant
- Girard Perregaux
- Glycine
- Hamilton
- Longines
- Luminox
- Maurice Lacroix
- Mido
- Montblanc
- Oris
- Rado
- Swatch
- Tissot
- Tudor
- Ulysse Nardin
- Zenith
- ETC(기타브랜드)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공감 수 |
|---|---|---|---|---|---|
| 공지 | 한 세기를 품은 론진 회중시계와 어느 독일인의 이야기 [12] | 땅불바람물마음 | 2025.08.20 | 8148 | 17 |
| 공지 | 스위스포럼 게시글 이동원칙 안내 [4] | 토리노 | 2015.03.02 | 175257 | 0 |
| 공지 | [스위스포럼 이벤트 공지]새로운 카테고리를 만들어주세요 [5] | 토리노 | 2011.01.31 | 178203 | 2 |
| 공지 | 남들과 다른 시계 사진을 찍으려면...^^; [395] | Picus_K | 2010.12.02 | 195531 | 69 |
| 공지 | [선택과 구매]어떤 시계를 고를것인가? [283] | 토리노 | 2010.01.14 | 204398 | 58 |
| Hot | 까르띠에 탱크머스트 스몰 스틸 온라인구매성공 [4] | 정세연 | 2025.12.22 | 1084 | 3 |
| Hot | 요즘 자주 차고 다니는 시계 [4] | Gudak다리 | 2025.08.14 | 14187 | 1 |
| Hot | 미루고 미루던 기추글 [10] | 준소빠 | 2025.08.11 | 13624 | 5 |
| Hot | 빈티지 티쏘의 매력! [8] | 준소빠 | 2025.07.08 | 13348 | 5 |
| 161 |
[단체샷] 오랜만에 생존샷입니다,.
[4] | vinter | 2025.10.21 | 459 | 4 |
| 160 |
[단체샷] 가족샷
| Pero | 2025.10.17 | 301 | 2 |
| 159 |
[단체샷] 보관함 구매 기념.....
[1] | green g | 2025.09.03 | 484 | 3 |
| 158 |
[단체샷] 삼형제의 한국여행.
[7] | J9 | 2025.08.19 | 523 | 4 |
| 157 |
[단체샷] 대충 삼월 중간쯤의 단체샷입니다.
[4] | J9 | 2025.03.19 | 579 | 2 |
| 156 |
[단체샷] Timepiece
[2] | corsair | 2025.03.12 | 610 | 3 |
| 155 |
[단체샷] 십일월 말일에 올리는 모듬샷입니다.
[11] | J9 | 2024.12.01 | 651 | 6 |
| 154 |
[단체샷] 6000M, 3000M, 300M
[3] | BGJPxA | 2024.07.30 | 509 | 3 |
| 153 |
[단체샷] 지나간 스피디 화요일 겸
[5] | J9 | 2024.07.03 | 459 | 2 |
| » |
[단체샷] 크,루,마.
[5] | J9 | 2024.06.19 | 509 | 2 |
| 151 |
[단체샷] 기기 변경기념 단체샷....
[3] | green g | 2024.06.19 | 666 | 1 |
| 150 |
[단체샷] 자 또 모듬샷인데…
[14] | J9 | 2024.06.03 | 637 | 4 |
| 149 |
[단체샷] 빈티지와 모던사이
[10] | 준소빠 | 2024.05.27 | 526 | 3 |
| 148 |
[단체샷] 간만에 모듬샷입니다.
[11] | J9 | 2024.05.20 | 586 | 6 |
| 147 |
[단체샷] 팸 앤 브랄.
[7] | J9 | 2024.04.24 | 590 | 4 |
| 146 |
[단체샷] 어쩌다 보니 다 그린
[2] | 구뚜루 | 2024.04.22 | 618 | 2 |
| 145 |
[단체샷] 한주의 이것저것.
[11] | J9 | 2024.02.25 | 488 | 5 |
| 144 |
[단체샷] 8구 마지막 컬렉션 완성했습니다.
[8] | 거니거니건 | 2024.01.10 | 584 | 2 |
| 143 |
[단체샷] New Year's Eve.
[8] | J9 | 2023.12.31 | 379 | 2 |
| 142 |
[단체샷] 미리 메리 크리스마스
[8] | 준소빠 | 2023.12.22 | 898 | 4 |
옛날에 크로노맷 정말 좋아했었죠
강한 이미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