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소원하던 브라이틀링 육해공, 오메가 육해공을 모았습니다
오랜만에 단체샷을 올려봅니다
그중에서 가장 만족스러운 것은 역시 브라이틀링 스틸피쉬네요
묵직하니...




댓글 14
-
감사합니다^^ 테마가 컨셉이 되더라고요
-
좋군요...^^~
-
감사합니다^^
-
TA
2017.07.12 18:48
어우 웬만한 해외 콜렉터도 부러워할 컬렉션인데요? 대단하세요 ㅎㅎㅎ
-
에고 감사합니다 ㅠㅠ 부족해요 아직
-
컬렉션이 정말 대단합니다.. 브라이틀링 네비타이머는 한정판인가요? 그리고 오메가 스피드마스터 팬더다이얼은 레퍼런스가 어떻게 되는지요? 너무 이뻐서요.. ㅎㅎㅎ
-
감사합니다 네비타이머는 1000개 한정판 입니다 무슨 스위스 비행 곡예단 에디션이라고 들은 것 같아요 팬더는 미츠코시라고 한정판 인것 같구요 기존 문워치에 다이얼 커스텀을 했습니다
-
컬렉션이 대단하시네요... 오메가와 브라이틀링이 너무 아름답습니다^^
-
감사합니다^^ 요즘 라인업을 만들어가고 있어요
-
진검자
2017.07.15 00:51
밍구1님 컬렉션은 올라올 때마다 입이 벌어집니다ㅠㅡㅠ
-
감사합니다 요즘 오메가와 브라이틀링이 눈에들어오더라고요 ㅎㅎ
-
아니벌써
2017.07.17 14:13
글쎄요!?
이 경지를 뭐라 해 야 할지요^^
다른 브랜드도?
-
미친짓이죠 ㅎㅎㅎ빈티지 라인 3개 더 있어요 그랜드세이코62gs, 오메가 파이판 등 몇개 있습니다 ㅎㅎㅎ
- 전체
- 공지
- 추천게시글
- 이벤트
- 스캔데이
- 단체샷
- Ball
- Baume&Mercier
- Bell&Ross
- Bulgari
- Cartier
- Chopard
- Chronoswiss
- Doxa
- Epos
- Fortis
- Frederique Constant
- Girard Perregaux
- Glycine
- Hamilton
- Longines
- Luminox
- Maurice Lacroix
- Mido
- Montblanc
- Oris
- Rado
- Swatch
- Tissot
- Tudor
- Ulysse Nardin
- Zenith
- ETC(기타브랜드)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공감 수 |
|---|---|---|---|---|---|
| 공지 | 한 세기를 품은 론진 회중시계와 어느 독일인의 이야기 [12] | 땅불바람물마음 | 2025.08.20 | 8223 | 17 |
| 공지 | 스위스포럼 게시글 이동원칙 안내 [4] | 토리노 | 2015.03.02 | 175341 | 0 |
| 공지 | [스위스포럼 이벤트 공지]새로운 카테고리를 만들어주세요 [5] | 토리노 | 2011.01.31 | 178296 | 2 |
| 공지 | 남들과 다른 시계 사진을 찍으려면...^^; [395] | Picus_K | 2010.12.02 | 195672 | 69 |
| 공지 | [선택과 구매]어떤 시계를 고를것인가? [283] | 토리노 | 2010.01.14 | 204574 | 58 |
| Hot | 까르띠에 탱크머스트 스몰 스틸 온라인구매성공 [4] | 정세연 | 2025.12.22 | 1131 | 3 |
| Hot | 요즘 자주 차고 다니는 시계 [4] | Gudak다리 | 2025.08.14 | 14223 | 1 |
| Hot | 미루고 미루던 기추글 [10] | 준소빠 | 2025.08.11 | 13659 | 5 |
| Hot | 빈티지 티쏘의 매력! [8] | 준소빠 | 2025.07.08 | 13380 | 5 |
| 81 |
[단체샷] 타마와 파네의 야광샷 ~
[6] | 스페냐드 | 2018.05.23 | 421 | 1 |
| 80 |
[단체샷] 에포스득템!
[12] | 타킹좋아 | 2018.04.27 | 697 | 1 |
| 79 |
[단체샷] 식구줄이기에 돌입 해야겠습니다
[24] | 밍구1 | 2018.04.24 | 912 | 2 |
| 78 |
[단체샷] 페브릭 밴드 2종과 이쁜이들
[3] | JLCMaster | 2018.04.08 | 429 | 1 |
| 77 |
[단체샷] 여행중 율리스 & IWC
[8] | Pero | 2018.03.31 | 867 | 1 |
| 76 |
[단체샷] 아끼는 항공시계 두점입니다.
[8] | 스프린터 | 2018.03.11 | 1019 | 1 |
| 75 |
[단체샷] 수줍은 콜렉션 입니다~
[18] | ALICEEx-S | 2018.03.09 | 838 | 2 |
| 74 |
[단체샷] 줄통 정리하다가 한장,
[2] | J9 | 2017.09.21 | 430 | 0 |
| 73 |
[단체샷] 오랜만에 단체샷
[3] | vinter | 2017.08.22 | 629 | 2 |
| » |
[단체샷] 브라이틀링 육해공, 오메가 육해공
[14] | 밍구1 | 2017.07.11 | 926 | 4 |
| 71 |
[단체샷] 3주만에 다시 단체샷입니다
[8] | 쥐난 | 2017.05.14 | 509 | 1 |
| 70 | [단체샷] 저의 콜렉션 한번 자랑해보렵니다 ^^ ㅎㅎ [10] | FreeMaker | 2017.05.11 | 902 | 4 |
| 69 |
[단체샷] 오랜만에 시계 자랑
[24] | 밍구1 | 2017.05.04 | 1083 | 1 |
| 68 |
[단체샷] 이때가 그립네요..
[4] | 똘똘똘장군 | 2017.04.06 | 477 | 0 |
| 67 |
[단체샷] 보름달이 찼구나
[6] | herb | 2017.03.13 | 459 | 2 |
| 66 |
[단체샷] 내일은 다이버
[8] | Jwhong | 2017.02.10 | 582 | 1 |
| 65 |
[단체샷] 구섭마(구찌다이브)와 까레라
[14] | 밍구1 | 2017.02.07 | 594 | 0 |
| 64 |
[단체샷] 오랜만에 패밀리샷
[6] | Jwhong | 2017.02.04 | 544 | 0 |
| 63 |
[단체샷] 새로 구성한 빈티지 3인방
[14] | 밍구1 | 2017.02.02 | 594 | 0 |
| 62 |
[단체샷] 식구들이 몇몇 들어왔어요
[40] | 밍구1 | 2017.01.20 | 1386 | 2 |
멋진, "theme" 이 있는 밍구1님의 컬랙션이 참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