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준소빠 898  공감:4 2023.12.22 20:47

회원님들 며칠만 지나면 크리스마스네요~ 크리스마스 맞이하는 글들이 많이 올라와서 저도 살짝 들이대 봅니다 ㅎㅎ

 

제가 사는 곳은 이제 막 여름의 시작이라 한 여름에 크리스마스 입니다... 크리스마스는 당연히 겨울 분위기인데 크리스마스 느낌은 하나도 안나서 아쉽네요 ㅠ 

아래 사진들은 찍은지 좀 됐는데 크리스마스에 맞춰 올리겠다고 본의 아니게 쟁여두고 있었네요 ㅎㅎ 병 목에 시계 거는걸 별로 안 좋아하는데 크리스마스 트리를 형상화 해본다고 저러고 있었습니다... 혼자 와인 한 병 클리어하고 술 기운이 있을 때 찍은거라 사진의 초점은 나갔지만 생각보다 결과물이 잘 나온거 같아 뿌듯합니...다 ㅎㅎㅎ

 

 

올해는 뭐니 뭐니 해도 빈티지 시계에 푹 빠져버렸던 한 해 였습니다. 5~60년대 빈티지, 90~2000년대의 세미빈티지? 까지 다 데려다 놓고 찍으니 또 멋드러진 단체샷이 되네요 ㅎㅎ 

사실 빈티지 시계가 하나 더 있는데 혼자 오차조정 해보겠다고 설치다가 가장 중요한 부품인 밸런스 휠을 고장내서 병원 보냈습니다 ㅎㅎ.. 절대 저처럼 하지 마시고 기술자에게 맡기십쇼;

 

 

이렇게 모아놓고 보니 너무 밝은 다이얼 계통만 샀나 싶기도 하네요... 공교롭게도 딱 병원보낸 시계가 다크그레이 계열이라 빨리 돌아와서 자기주장을 좀 해주길...

조만간 현행 파네라이 하나 데려올 예정인데 단체샷이 잘나오면 연말 정산 한 번 해보도록 하겠고요 ㅎㅎ 아주 작은 바램이라면 내년에는 7~80년대 빈티지 갬성 물씬나는 어두운 다이얼의 시계나 역팬더 다이얼의 시계들이 저를 찾아와줬으면 좋겠네요!!

 

모두 즐거운 크리스마스 연휴 보내시기 바랍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감 수
공지 한 세기를 품은 론진 회중시계와 어느 독일인의 이야기 [12] 땅불바람물마음 2025.08.20 8157 17
공지 스위스포럼 게시글 이동원칙 안내 [4] 토리노 2015.03.02 175263 0
공지 [스위스포럼 이벤트 공지]새로운 카테고리를 만들어주세요 [5] 토리노 2011.01.31 178208 2
공지 남들과 다른 시계 사진을 찍으려면...^^; [395] Picus_K 2010.12.02 195536 69
공지 [선택과 구매]어떤 시계를 고를것인가? [283] 토리노 2010.01.14 204409 58
Hot 까르띠에 탱크머스트 스몰 스틸 온라인구매성공 [4] 정세연 2025.12.22 1096 3
Hot 요즘 자주 차고 다니는 시계 [4] Gudak다리 2025.08.14 14190 1
Hot 미루고 미루던 기추글 [10] 준소빠 2025.08.11 13625 5
Hot 빈티지 티쏘의 매력! [8] 준소빠 2025.07.08 13349 5
19395 [ETC(기타브랜드)] 가방 찢어 만든 느낌이네요 [11] file 밍구1 2024.02.05 704 3
19394 [Doxa] Doxa SUB300T 다이빙스타 [6] file LifeGoesOn 2024.02.05 548 2
19393 [스캔데이] [스캔데이] 반짝 반짝 브레이슬릿, 똑딱 똑딱 초침 feat. TISSOT PRX Quartz [6] file happymeal 2024.02.02 580 4
19392 [Cartier] 산토스 금통 커플샷~~ [11] file 광주시계초보 2024.02.02 1087 5
19391 [Chronoswiss] 저의 최애 시계 입니다 [6] file coolpearl 2024.01.30 821 3
19390 [Swatch] 🎊 스와치 x 블랑팡 Ocean of storms 득템신고! 🎊 [13] file 타치코마 2024.01.30 3182 6
19389 [이벤트] [응답하라2006] 가입일 2006.10.12 chs [5] file chs 2024.01.29 714 8
19388 [이벤트] [응답하라2006] 가입일 2012. 5. 1 DrJy [5] file DrJy 2024.01.27 444 6
19387 [이벤트] [응답하라 2006] 2006.08.31 참 오랜 시간이 흘렀습니다. [3] file Tic Toc 2024.01.27 694 10
19386 [Bell&Ross] [스캔데이] 벨엔로스로 달립니다! ⌚️⌚️⌚️ [7] file 타치코마 2024.01.26 578 3
19385 [Tudor] 오랜만에 기추 했습니다. [6] file DrJy 2024.01.25 732 4
19384 [Hamilton] 간만에 카키필드38 착용했네요^^ [7] file 죠지리 2024.01.25 767 5
19383 [이벤트] [응답하라2006] 2010.07.20 드래곤오빠의 시작 [4] file 드래곤오빠 2024.01.25 471 4
19382 [이벤트] [응답하라2006] 2006.11.1 고시생 / 오랜만의 이벤트 참여 [7] file 고시생 2024.01.23 479 5
19381 [이벤트] [응답하라2006] 가입일 2007.10.31/ 오랫만의 동면 해제 [8] file 거북 2024.01.22 502 3
19380 [이벤트] [응답하라2006] 가입일 2012. 2. 2. 영자 [5] file 영자 2024.01.22 418 4
19379 [이벤트] 응답하라 타포고인물 홍보 [3] file 토리노 2024.01.22 449 2
19378 [Tudor] 최애 사케를 소개합니다! [3] file fengineer 2024.01.18 610 2
19377 [Mido] 시계 크기라는게 참.. [3] file 카이한센 2024.01.16 947 1
19376 [Doxa] DOXA 300T 기추 [10] file 코알라코 2024.01.16 605 2
19375 [Tudor] 초밥처돌이 [5] file fengineer 2024.01.15 568 4
19374 [Tudor] 펠라고스39 [4] file fengineer 2024.01.13 877 1
19373 [Cartier] 탱크 기추하였습니다 [4] file 날자날자 2024.01.13 665 2
19372 [ETC(기타브랜드)] 열심히 닦았더니 광이 나네요 [4] file 밍구1 2024.01.12 385 2
19371 [단체샷] 8구 마지막 컬렉션 완성했습니다. [8] file 거니거니건 2024.01.10 584 2
19370 [Swatch] 재미있는게 나왔네요. [5] file J9 2024.01.10 594 1
19369 [Cartier] 탱크, 첫 스트랩 교체 & 커플 샷 :) [10] file energy 2024.01.07 724 6
19368 [Cartier] 산토스는 구매하고 처음 찍어보았네요 [7] file 빅파사고파 2024.01.05 947 2
19367 [ETC(기타브랜드)] 빈티지 폴뉴먼 데이토나의 오마주 와치 [4] file Elminster 2024.01.01 731 3
19366 [Swatch]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 file danlee077 2024.01.01 302 3
19365 [Cartier] 발롱블루 42mm 신형금통(청판썬레이)~~(금부엉이랑 위블로퓨전) [5] file 2023.12.31 666 3
19364 [단체샷] New Year's Eve. [8] file J9 2023.12.31 380 2
19363 [Bulgari] 오랜만에 방앗간 들렸습니다 ㅎㅎ [3] file 드래곤오빠 2023.12.28 538 2
19362 [Tudor] 콜로닐 가죽 코팅제를 사용해봤어요 [4] file 밍구1 2023.12.27 761 3
» [단체샷] 미리 메리 크리스마스 [8] file 준소빠 2023.12.22 898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