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만에 카키필드38 착용했네요^^ Hamilton
요놈도 수동에 리저브80시간이라 그냥 심심할때 용두감아놓면 3.4일이고 가고있는게 참 재밌는 놈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시간가고있길래 요놈으로 샤샥^^



댓글 7
-
로젠타님 감사합니다^^ 작고 가볍고 착용하기 넘 좋습니다^^ 이번에 맞춘 스트랩인데 괜찬나요^^
색상이랑 빈티지스런 가죽 고르느라 오래걸렸네요^^
-
오우 스트랩 찰떡입니다 + 1
-
타치코마님 감사합니다^^ 자주 사용하는 스트랩인데 잘나온거같아요^^
-
죠지리님 카키 보다보니 자꾸 뽐이 와서 이거 원... 근데 유리가 원래 저런 돔글라스가 아니지 읺나요?
-
J9님^^ 한마리 영입하시죠^^ 순정은 난반사 끝판급 플렛 사파이어 글라스에여^^
이베이에서 돔글라스 구입해서 사설업체가서 교체했습니다^^만족도200프로요^^
-
스트랩 감성 멋져요
- 전체
- 공지
- 추천게시글
- 이벤트
- 스캔데이
- 단체샷
- Ball
- Baume&Mercier
- Bell&Ross
- Bulgari
- Cartier
- Chopard
- Chronoswiss
- Doxa
- Epos
- Fortis
- Frederique Constant
- Girard Perregaux
- Glycine
- Hamilton
- Longines
- Luminox
- Maurice Lacroix
- Mido
- Montblanc
- Oris
- Rado
- Swatch
- Tissot
- Tudor
- Ulysse Nardin
- Zenith
- ETC(기타브랜드)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공감 수 |
|---|---|---|---|---|---|
| 공지 | 한 세기를 품은 론진 회중시계와 어느 독일인의 이야기 [12] | 땅불바람물마음 | 2025.08.20 | 8157 | 17 |
| 공지 | 스위스포럼 게시글 이동원칙 안내 [4] | 토리노 | 2015.03.02 | 175263 | 0 |
| 공지 | [스위스포럼 이벤트 공지]새로운 카테고리를 만들어주세요 [5] | 토리노 | 2011.01.31 | 178207 | 2 |
| 공지 | 남들과 다른 시계 사진을 찍으려면...^^; [395] | Picus_K | 2010.12.02 | 195535 | 69 |
| 공지 | [선택과 구매]어떤 시계를 고를것인가? [283] | 토리노 | 2010.01.14 | 204409 | 58 |
| Hot | 까르띠에 탱크머스트 스몰 스틸 온라인구매성공 [4] | 정세연 | 2025.12.22 | 1096 | 3 |
| Hot | 요즘 자주 차고 다니는 시계 [4] | Gudak다리 | 2025.08.14 | 14190 | 1 |
| Hot | 미루고 미루던 기추글 [10] | 준소빠 | 2025.08.11 | 13625 | 5 |
| Hot | 빈티지 티쏘의 매력! [8] | 준소빠 | 2025.07.08 | 13349 | 5 |
| 19395 |
[ETC(기타브랜드)] 가방 찢어 만든 느낌이네요
[11] | 밍구1 | 2024.02.05 | 704 | 3 |
| 19394 |
[Doxa] Doxa SUB300T 다이빙스타
[6] | LifeGoesOn | 2024.02.05 | 548 | 2 |
| 19393 |
[스캔데이] [스캔데이] 반짝 반짝 브레이슬릿, 똑딱 똑딱 초침 feat. TISSOT PRX Quartz
[6] | happymeal | 2024.02.02 | 580 | 4 |
| 19392 |
[Cartier] 산토스 금통 커플샷~~
[11] | 광주시계초보 | 2024.02.02 | 1087 | 5 |
| 19391 |
[Chronoswiss] 저의 최애 시계 입니다
[6] | coolpearl | 2024.01.30 | 821 | 3 |
| 19390 |
[Swatch] 🎊 스와치 x 블랑팡 Ocean of storms 득템신고! 🎊
[13] | 타치코마 | 2024.01.30 | 3182 | 6 |
| 19389 |
[이벤트] [응답하라2006] 가입일 2006.10.12 chs
[5] | chs | 2024.01.29 | 714 | 8 |
| 19388 |
[이벤트] [응답하라2006] 가입일 2012. 5. 1 DrJy
[5] | DrJy | 2024.01.27 | 444 | 6 |
| 19387 |
[이벤트] [응답하라 2006] 2006.08.31 참 오랜 시간이 흘렀습니다.
[3] | Tic Toc | 2024.01.27 | 694 | 10 |
| 19386 |
[Bell&Ross] [스캔데이] 벨엔로스로 달립니다! ⌚️⌚️⌚️
[7] | 타치코마 | 2024.01.26 | 578 | 3 |
| 19385 |
[Tudor] 오랜만에 기추 했습니다.
[6] | DrJy | 2024.01.25 | 732 | 4 |
| » |
[Hamilton] 간만에 카키필드38 착용했네요^^
[7] | 죠지리 | 2024.01.25 | 767 | 5 |
| 19383 |
[이벤트] [응답하라2006] 2010.07.20 드래곤오빠의 시작
[4] | 드래곤오빠 | 2024.01.25 | 471 | 4 |
| 19382 |
[이벤트] [응답하라2006] 2006.11.1 고시생 / 오랜만의 이벤트 참여
[7] | 고시생 | 2024.01.23 | 479 | 5 |
| 19381 |
[이벤트] [응답하라2006] 가입일 2007.10.31/ 오랫만의 동면 해제
[8] | 거북 | 2024.01.22 | 502 | 3 |
| 19380 |
[이벤트] [응답하라2006] 가입일 2012. 2. 2. 영자
[5] | 영자 | 2024.01.22 | 418 | 4 |
| 19379 |
[이벤트] 응답하라 타포고인물 홍보
[3] | 토리노 | 2024.01.22 | 449 | 2 |
| 19378 |
[Tudor] 최애 사케를 소개합니다!
[3] | fengineer | 2024.01.18 | 610 | 2 |
| 19377 |
[Mido] 시계 크기라는게 참..
[3] | 카이한센 | 2024.01.16 | 947 | 1 |
| 19376 |
[Doxa] DOXA 300T 기추
[10] | 코알라코 | 2024.01.16 | 605 | 2 |
| 19375 |
[Tudor] 초밥처돌이
[5] | fengineer | 2024.01.15 | 568 | 4 |
| 19374 |
[Tudor] 펠라고스39
[4] | fengineer | 2024.01.13 | 877 | 1 |
| 19373 |
[Cartier] 탱크 기추하였습니다
[4] | 날자날자 | 2024.01.13 | 665 | 2 |
| 19372 |
[ETC(기타브랜드)] 열심히 닦았더니 광이 나네요
[4] | 밍구1 | 2024.01.12 | 385 | 2 |
| 19371 |
[단체샷] 8구 마지막 컬렉션 완성했습니다.
[8] | 거니거니건 | 2024.01.10 | 584 | 2 |
| 19370 |
[Swatch] 재미있는게 나왔네요.
[5] | J9 | 2024.01.10 | 594 | 1 |
| 19369 |
[Cartier] 탱크, 첫 스트랩 교체 & 커플 샷 :)
[10] | energy | 2024.01.07 | 724 | 6 |
| 19368 |
[Cartier] 산토스는 구매하고 처음 찍어보았네요
[7] | 빅파사고파 | 2024.01.05 | 947 | 2 |
| 19367 |
[ETC(기타브랜드)] 빈티지 폴뉴먼 데이토나의 오마주 와치
[4] | Elminster | 2024.01.01 | 731 | 3 |
| 19366 |
[Swatch]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 | danlee077 | 2024.01.01 | 302 | 3 |
| 19365 |
[Cartier] 발롱블루 42mm 신형금통(청판썬레이)~~(금부엉이랑 위블로퓨전)
[5] | 밍 | 2023.12.31 | 666 | 3 |
| 19364 |
[단체샷] New Year's Eve.
[8] | J9 | 2023.12.31 | 380 | 2 |
| 19363 |
[Bulgari] 오랜만에 방앗간 들렸습니다 ㅎㅎ
[3] | 드래곤오빠 | 2023.12.28 | 538 | 2 |
| 19362 |
[Tudor] 콜로닐 가죽 코팅제를 사용해봤어요
[4] | 밍구1 | 2023.12.27 | 761 | 3 |
| 19361 |
[단체샷] 미리 메리 크리스마스
[8] | 준소빠 | 2023.12.22 | 898 | 4 |
오우 스트랩 찰떡입니다 ㅎㅎ 이렇게 추운 날씨에는 카키같은 전투시계가 끌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