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자주 차고 다니는 시계 ETC(기타브랜드)


유명한 브랜드지만 시계 업계 쪽에서는 패션시계냐, 명품시계냐 말이 많은 브랜드죠ㅎㅎ
옷을 주로 캐주얼하게 입고 다니기 때문에 다이버 워치나 군용 시계 종류를 차고다닐까 생각도 많이 하는데 손목 둘레도 크지 않고 아주 무거운 시계를 선호하지 않아서 자주 차고 다니게 되네요.
90년대 말~2000년대 초반 출시 모델로 아는데 생각보다 디자인 심플하고 나름 세련된 맛(?)이 있어서 20년 넘은 시계로 보이지 않는게 장점이라 생각됩니다.
오늘도 주저리 주저리 하고 갑니다ㅎㅎ
댓글 4
- 전체
- 공지
- 추천게시글
- 이벤트
- 스캔데이
- 단체샷
- Ball
- Baume&Mercier
- Bell&Ross
- Bulgari
- Cartier
- Chopard
- Chronoswiss
- Doxa
- Epos
- Fortis
- Frederique Constant
- Girard Perregaux
- Glycine
- Hamilton
- Longines
- Luminox
- Maurice Lacroix
- Mido
- Montblanc
- Oris
- Rado
- Swatch
- Tissot
- Tudor
- Ulysse Nardin
- Zenith
- ETC(기타브랜드)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공감 수 |
|---|---|---|---|---|---|
| 공지 | 한 세기를 품은 론진 회중시계와 어느 독일인의 이야기 [12] | 땅불바람물마음 | 2025.08.20 | 8157 | 17 |
| 공지 | 스위스포럼 게시글 이동원칙 안내 [4] | 토리노 | 2015.03.02 | 175263 | 0 |
| 공지 | [스위스포럼 이벤트 공지]새로운 카테고리를 만들어주세요 [5] | 토리노 | 2011.01.31 | 178207 | 2 |
| 공지 | 남들과 다른 시계 사진을 찍으려면...^^; [395] | Picus_K | 2010.12.02 | 195535 | 69 |
| 공지 | [선택과 구매]어떤 시계를 고를것인가? [283] | 토리노 | 2010.01.14 | 204408 | 58 |
| Hot | 까르띠에 탱크머스트 스몰 스틸 온라인구매성공 [4] | 정세연 | 2025.12.22 | 1096 | 3 |
| » | 요즘 자주 차고 다니는 시계 [4] | Gudak다리 | 2025.08.14 | 14190 | 1 |
| Hot | 미루고 미루던 기추글 [10] | 준소빠 | 2025.08.11 | 13625 | 5 |
| Hot | 빈티지 티쏘의 매력! [8] | 준소빠 | 2025.07.08 | 13349 | 5 |
| 19395 |
[ETC(기타브랜드)] 가방 찢어 만든 느낌이네요
[11] | 밍구1 | 2024.02.05 | 704 | 3 |
| 19394 |
[Doxa] Doxa SUB300T 다이빙스타
[6] | LifeGoesOn | 2024.02.05 | 548 | 2 |
| 19393 |
[스캔데이] [스캔데이] 반짝 반짝 브레이슬릿, 똑딱 똑딱 초침 feat. TISSOT PRX Quartz
[6] | happymeal | 2024.02.02 | 580 | 4 |
| 19392 |
[Cartier] 산토스 금통 커플샷~~
[11] | 광주시계초보 | 2024.02.02 | 1087 | 5 |
| 19391 |
[Chronoswiss] 저의 최애 시계 입니다
[6] | coolpearl | 2024.01.30 | 821 | 3 |
| 19390 |
[Swatch] 🎊 스와치 x 블랑팡 Ocean of storms 득템신고! 🎊
[13] | 타치코마 | 2024.01.30 | 3182 | 6 |
| 19389 |
[이벤트] [응답하라2006] 가입일 2006.10.12 chs
[5] | chs | 2024.01.29 | 714 | 8 |
| 19388 |
[이벤트] [응답하라2006] 가입일 2012. 5. 1 DrJy
[5] | DrJy | 2024.01.27 | 444 | 6 |
| 19387 |
[이벤트] [응답하라 2006] 2006.08.31 참 오랜 시간이 흘렀습니다.
[3] | Tic Toc | 2024.01.27 | 694 | 10 |
| 19386 |
[Bell&Ross] [스캔데이] 벨엔로스로 달립니다! ⌚️⌚️⌚️
[7] | 타치코마 | 2024.01.26 | 578 | 3 |
| 19385 |
[Tudor] 오랜만에 기추 했습니다.
[6] | DrJy | 2024.01.25 | 732 | 4 |
| 19384 |
[Hamilton] 간만에 카키필드38 착용했네요^^
[7] | 죠지리 | 2024.01.25 | 767 | 5 |
| 19383 |
[이벤트] [응답하라2006] 2010.07.20 드래곤오빠의 시작
[4] | 드래곤오빠 | 2024.01.25 | 471 | 4 |
| 19382 |
[이벤트] [응답하라2006] 2006.11.1 고시생 / 오랜만의 이벤트 참여
[7] | 고시생 | 2024.01.23 | 479 | 5 |
| 19381 |
[이벤트] [응답하라2006] 가입일 2007.10.31/ 오랫만의 동면 해제
[8] | 거북 | 2024.01.22 | 502 | 3 |
| 19380 |
[이벤트] [응답하라2006] 가입일 2012. 2. 2. 영자
[5] | 영자 | 2024.01.22 | 418 | 4 |
| 19379 |
[이벤트] 응답하라 타포고인물 홍보
[3] | 토리노 | 2024.01.22 | 449 | 2 |
| 19378 |
[Tudor] 최애 사케를 소개합니다!
[3] | fengineer | 2024.01.18 | 610 | 2 |
| 19377 |
[Mido] 시계 크기라는게 참..
[3] | 카이한센 | 2024.01.16 | 947 | 1 |
| 19376 |
[Doxa] DOXA 300T 기추
[10] | 코알라코 | 2024.01.16 | 605 | 2 |
| 19375 |
[Tudor] 초밥처돌이
[5] | fengineer | 2024.01.15 | 568 | 4 |
| 19374 |
[Tudor] 펠라고스39
[4] | fengineer | 2024.01.13 | 877 | 1 |
| 19373 |
[Cartier] 탱크 기추하였습니다
[4] | 날자날자 | 2024.01.13 | 665 | 2 |
| 19372 |
[ETC(기타브랜드)] 열심히 닦았더니 광이 나네요
[4] | 밍구1 | 2024.01.12 | 385 | 2 |
| 19371 |
[단체샷] 8구 마지막 컬렉션 완성했습니다.
[8] | 거니거니건 | 2024.01.10 | 584 | 2 |
| 19370 |
[Swatch] 재미있는게 나왔네요.
[5] | J9 | 2024.01.10 | 594 | 1 |
| 19369 |
[Cartier] 탱크, 첫 스트랩 교체 & 커플 샷 :)
[10] | energy | 2024.01.07 | 724 | 6 |
| 19368 |
[Cartier] 산토스는 구매하고 처음 찍어보았네요
[7] | 빅파사고파 | 2024.01.05 | 947 | 2 |
| 19367 |
[ETC(기타브랜드)] 빈티지 폴뉴먼 데이토나의 오마주 와치
[4] | Elminster | 2024.01.01 | 731 | 3 |
| 19366 |
[Swatch]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 | danlee077 | 2024.01.01 | 302 | 3 |
| 19365 |
[Cartier] 발롱블루 42mm 신형금통(청판썬레이)~~(금부엉이랑 위블로퓨전)
[5] | 밍 | 2023.12.31 | 666 | 3 |
| 19364 |
[단체샷] New Year's Eve.
[8] | J9 | 2023.12.31 | 380 | 2 |
| 19363 |
[Bulgari] 오랜만에 방앗간 들렸습니다 ㅎㅎ
[3] | 드래곤오빠 | 2023.12.28 | 538 | 2 |
| 19362 |
[Tudor] 콜로닐 가죽 코팅제를 사용해봤어요
[4] | 밍구1 | 2023.12.27 | 761 | 3 |
| 19361 |
[단체샷] 미리 메리 크리스마스
[8] | 준소빠 | 2023.12.22 | 898 | 4 |
에르메스에 메탈 시계도 있었군요! ㅎㅎ 멋진 시계 잘 보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