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갑샷 스캔데이
예전에 찍어둔 사진 이네요ㅎㅎ


댓글 14
-
구매한지 2개월 됬는데 오차는 정상범위인듯 해요
파워리저브가 38시간이라 짧은게 아쉽지만 케이스, 브레이슬릿의 스틸 마감이 아주 좋네요 ㅎㅎ 착용감도 촥 감기는게 좋구요
-
아티스트
2020.10.27 12:05
역시 시계는 자연광에서 가장 이쁜듯하네요 :)
-
공감합니다 자연광 최고 입니다 ㅎㅎ
-
메스크
2020.10.27 15:51
크 시계갑 사진이 뭔가 색감이 잘 어울리는 듯 하네요^^
-
감사합니다 같은 블랙 계열이라 매치가 좋습니다 ㅎㅎ
-
셀트리온
2020.10.28 13:39
아콰레.너무 멋찝니당~
-
감사합니다 첫 오토매틱 시계네요 ㅎㅎ
-
쌍둥이아빠^
2020.10.31 10:57
멋진 시계 지갑 사진 잘 보고 갑니다^^
-
이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
남성적이고 투박한 매력이 있는 시계인거 같아요~!
-
루이비통과 태그호이어 조합이 너무 좋네요!~
-
지피지기
2020.12.24 08:57
정석샷입니다 ㅎㅎ
-
한울
2021.01.08 23:51
크... 정석이네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공감 수 |
|---|---|---|---|---|---|
| 공지 | Tag Heuer FORUM BASICS [6] | Pam Pan | 2014.01.02 | 32357 | 4 |
| Hot | 이번 신작 포뮬라1입니자 [6] | 무쌍직전 | 2025.05.12 | 1208 | 6 |
| Hot | 혀가...길어질수밖에 없다... [18] | mdoc | 2025.03.03 | 14257 | 7 |
| Hot | 까레라 블루 뚜르비옹 [7] | 마마님 | 2025.02.12 | 1122 | 2 |
| Hot | 스티브맥퀸 모나코 [5] | 푸제르 | 2025.01.19 | 1518 | 5 |
| 7919 |
태그 아쿠아레이서 스틸 청판 41 mm !!
[3] | iwc사랑 | 2020.12.21 | 833 | 2 |
| 7918 |
테그호이어 까레라 복각모델
[1] | 스트롱베이비 | 2020.12.08 | 960 | 0 |
| 7917 |
태그호이어 모나코
[11] | 카이로스76 | 2020.12.08 | 953 | 1 |
| 7916 | 테크호이어 아쿠아레이서 리뉴얼 | 스트롱베이비 | 2020.12.06 | 483 | 0 |
| 7915 |
제이슨본의 시계 CT1111
[24] | 너구리우동 | 2020.12.01 | 1836 | 1 |
| 7914 | 구링크 줄조정 어떻게 하나요? [5] | 칸초 | 2020.11.28 | 443 | 0 |
| 7913 |
까레라 호이어 01 45mm 에서 43mm 로 기추했습니다.
[16] | kraretto | 2020.11.26 | 759 | 3 |
| 7912 |
예물로 기추했어요^^ 칼리버5
[19] | Moni | 2020.11.25 | 853 | 3 |
| 7911 |
빈티지한 프로페셔널 입니다^^
[5] | 루린빠 | 2020.11.22 | 513 | 1 |
| 7910 |
세월의 흔적
[9] | 닭사바 | 2020.11.09 | 602 | 1 |
| 7909 |
까레라 19년식제품
[15] | 시티즌123 | 2020.11.03 | 971 | 2 |
| 7908 |
신호대기중 한컷
[8] | jimdori | 2020.11.01 | 510 | 0 |
| 7907 | 아쿠아레이서질문입니다 | 빨간새 | 2020.10.31 | 326 | 0 |
| 7906 |
아쿠아 레이서 반코 절실하게 구매합니다 ㅠㅠ
[2] | slk | 2020.10.30 | 505 | 0 |
| 7905 |
데일리 헤리티지 샷
[10] | 모크 | 2020.10.29 | 676 | 0 |
| » |
시갑샷
[14] | 쿼츠시계 | 2020.10.27 | 555 | 1 |
| 7903 |
헤리티지 영입.
[13] | 메스너 | 2020.10.21 | 707 | 0 |
| 7902 |
아쿠아레이서300 크라운고장!! 2번이나!! 고질적인 문제일까요?
[6] | 오늘더맑음 | 2020.10.15 | 1158 | 0 |
| 7901 |
기추했습니다
[12] | 소하르김 | 2020.10.14 | 657 | 1 |
| 7900 |
식사후 커피한잔 마시면서 아쿠아레이서
[3] | 투덜이1 | 2020.10.10 | 592 | 0 |
| 7899 |
까레라 라인업을 완성하며
[17] | vegabon | 2020.10.01 | 1160 | 9 |
| 7898 |
모나코
[2] | 비상금모아시계 | 2020.09.30 | 598 | 1 |
| 7897 | 아쿠아레이서 쿼츠 [1] | 비상금모아시계 | 2020.09.29 | 447 | 2 |
| 7896 |
오랜만에 모나코^^
[8] | 퀴즈 | 2020.09.27 | 607 | 3 |
| 7895 |
손흥민에디션 2번 올려봅니다 예전사진
[8] | 엣지남 | 2020.09.27 | 770 | 0 |
| 7894 |
아쿠아레이서 충전중입니다
[2] | 투덜이1 | 2020.09.26 | 515 | 0 |
| 7893 |
첫 오토매틱 시계 입문 했습니다
[17] | 쿼츠시계 | 2020.09.20 | 837 | 0 |
| 7892 |
호이어 실버
[7] | 익스플로러 | 2020.09.19 | 768 | 0 |
| 7891 |
Ct1111-0 !!!
[2] | 김주주주주준형 | 2020.09.15 | 723 | 2 |
| 7890 |
[스캔데이] 까레라
[18] | vegabon | 2020.09.11 | 914 | 1 |
| 7889 |
[스캔데이]아쿠아레이서 청판 스틸
[4] | 밀러 | 2020.09.11 | 569 | 1 |
| 7888 |
아쿠아레이서 기추했어요
[9] | 밀러 | 2020.09.09 | 690 | 2 |
| 7887 |
기추 160주년
[13] | vegabon | 2020.09.09 | 1008 | 3 |
| 7886 | 첫사랑! 링크크로노로 기추, 그리고 태그호이어에 대한 단상 | 캔들라잇 | 2020.09.08 | 591 | 1 |
| 7885 | 모나코오버홀 [2] | 진섭 | 2020.09.02 | 640 | 0 |
칼리버5 내구성이나 오차는 어떤가요? 이번에 신형 아쿠아레이서구매할까하는데 궁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