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타임포럼 회원가입을 축하드려요.
가입인사는 대기회원만 작성가능합니다. 가입인사를 작성하시면 대기회원에서 Level1으로 등업됩니다.
가입인사 게시물(댓글)은 포인트가 추가되지 않습니다.
성의없는 게시물은 무통보 삭제됩니다.
인천에 거주하고 있구요
시계에 관심가진지 얼마안됩니다.
이제 빈티지 몇개정도 보유하고 있습니다.
좋은정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 0
안녕하세요~
2026.06.09 안녕하세요~ 시계를 좋아하는 평범한 30대 직장인입니다~ 대표적인 보유 시계는 피프티패덤즈, 문워치, 까레라, 복어 등등이 있습니다. 아직,, 항공시계엔 정을 못 붙였고,,, 드레스 워치는 아직,,, 구매할 시점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ㅎㅎ 앞으로 조용히, 열심히 활동해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가입 인사드립니다. (대를 이은 16014 보카시)
2026.05.16 안녕하세요, 이번에 타임포럼에 새로 가입하게 되었습니다~ 평소 시계를 좋아했지만, 제대로 된 커뮤니티에서 활동하는 것은 처음이라 설레는 마음으로 인사드립니다. 제가 소장하고 있는 시계는 아버님께서 처음 구매하셨던 것을 물려받은 '롤렉스 데이저스트 16014 보카시(리넨 다이얼)' 모델입니다. 다른 사람 손을 거치지 않은 One-owner(1인 소유) 제품이자 아버님의 세월과 추억이 고스란히 담긴 시계라 제게는 참 소중한 보물입니다. 원래 박스는 오랜 세월이 흐르며 유실되어, 이 녀석에게 꼭 맞는 제짝 정품 박스를 구하느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