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Jason456 7907  공감:7 2013.06.27 13:27

방금전 벨루티의 서비스에 대해 올렸는데, 올리고 나서 생각해보니 이런 정보도 필요하다 싶은 생각이 들어 하나 더 올립니다.

 

저는 벨루티와 코르테이 같은 구두를 좋아하지만, 모양도 특이하고 2천불을 넘어가는 가격대라서 접근성이 좋지 않은 것도 사실입니다.

존롭이나 에드워드 그린은 무난하고 점잖은 디자인이지만 역시 가격은 비싸지요.(웬만하면 1,500불 넘어가는 것으로 압니다.)

크로켓 앤 존스나 산토니같은 제품들도 좋다고 하지만 적어도 700불은 줘야 하는 것 같습니다.

 

타포에선 어제 석양님의 스니커즈 추천글도 그렇고..비싼 고급 제품들 위주로 올라오는 듯 합니다.

지금까지는 저도 별 생각없이 보고 있었는데, 기왕이면 저렴하고 좋은 제품을 소개하는 것도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제가 소개하고 싶은 브랜드는 Allen Edmonds 와 Johnston & Murphy 입니다.

둘 다 미국 브랜드인데, 앨런 에드먼즈는 대통령들이 즐겨신는 구두라 합니다.

앨런 에드먼즈는 저도 두 개를 가지고 있는데 가격에 비해 질이 아주 좋습니다.

가격대는 $300 정도인데, 품질은 아주 훌륭하며 좌우 발사이즈가 다른 분은 따로 오더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가격만 놓고 보면 싸다고 할 수는 없겠지만 정통 구두다운 품질과 서비스를 생각하면 아주 합리적인 가격이라 생각됩니다.

홈페이지에 가셔서 구매하시거나, 이베이나 아마존 등에서 할인해 파는 경우도 있으니 잘 찾아보시면 좋은 제품을 저렴하게 득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존롭이 10점이라면 8.5점 주고 싶습니다.

가격에 비하면 10점 줘도 부족하고요...^^

디자인이 대부분 보수적인 편이어서 세련미에서는 조금 떨어지겠지만 품질만으로는 크로켓앤존스 정도 된다고 봅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두 제품인데, 제품명은 Neumok 과 Strand 입니다.

둘 다 사진과 동일 혹은 그 이상의 퀄리티를 보여줍니다.

 

allenedmonds_shoes_neumok_red_l.jpg allenedmonds_shoes_strand_dark-brown_l.jpg

 

 

 

Johnston & Murphy 는 신어보지 않아 확신은 못하지만 아주 좋다는 평가입니다.

캐주얼화에 특히 강점을 보이고 좀 더 저렴한 100불대 가격입니다.

어떻게 알았는지 제 메일로 소식을 보내고 있는데요...under $100 메일이 왔습니다.

 

http://www.johnstonmurphy.com/category_listing.aspx?c=708&sc=1009

 

 

한 번 살펴보시고, 주문을 해 보시면 만족하실 것이라 생각합니다.

두 브랜드 모두 제 주위에서 좋은 평가를 얻고 있으니 한 번 도전해 보세요.

앨런 에드먼즈 정말 강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