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GMT_Korea

조회 1341·댓글 24
HUBLOT BIG BANG INTEGRAL
빅뱅 인테그랄

미아 김 MIA KIM


15년의 역사를 간직한 빅뱅의 새로운 시작.
차별화된 스타일을 추구하는 클라이언트를 위한 독창적인 일체형 브레이슬릿과 새로운 형태의 케이스.
빅뱅 인테그랄의 일체형 구조가 새로운 타임피스의 세계로 안내합니다.
-리카르도 과달루페 위블로 CEO

BB_Integral_KingGold_45.jpg
빅뱅 인테그랄 42mm 킹 골드 Ref. 451.OX.1180.OX

일체형 브레이슬릿을 장착한 최초의 빅뱅
위블로가 브랜드를 대표하는 컬렉션인 빅뱅 탄생 15주년을 맞아 빅뱅 케이스에 링크를 결합해 최초의 일체형 메탈 브레이슬릿으로 구현된 인테그랄 컬렉션을 선보인다. 시계 케이스와 브레이슬릿이 연결되어 대범한 스타일을 드러내는 이 워치는 등장하자마자 강렬한 인상을 선사했다. 케이스와 러그, 브레이슬릿의 연결성이라는 구조적인 요소를 새로운 스타일로 탄생시킨 것은 위블로라는 혁신적인 브랜드의 상상력이 낳은 결과였다. 일체형 브레이슬릿으로 재해석된인테그랄의 디자인은 위블로의 시그너처 디자인 코드, 차별화된 독창성을 충실히 반영한다.

1140.jpg
INVISIBLE VISIBILITY
인비저블 비저블 콘셉트로 출시한 올 블랙 리미티드 에디션 버전의 블랙 세라믹 소재 인테그랄 올 블랙 컬렉션. 500피스 리미티드 에디션.
Ref. 451.CX.1140.CX

Big-Bang-Integral-Titanium_-451.NX.jpg
GRADE 5 TITANIUM
5 그레이드 티타늄을 사용한 빅뱅 인테그랄 티타늄 컬렉션
Ref. 451.NX.1170.NX

Art of Fusion
위블로라는 브랜드의 혁신성은 브랜드 가치인 ‘Art of Fusion’이라는 캐치 프레이즈를 통해 알 수 있다. 다양한 소재의 결합 자체를 브랜드의 중심 주제로 삼을 만큼 소재와 형태 등 기술적인 요소에 많은 공을 들인다. 최초로 골드 워치에 러버 스트랩을 도입한 브랜드이기도 하다. 사실 위블로가 등장하기 이전에는 기술적인 완성도가 높은 스포티하고 유니크한 시계는 매우 한정적인 선택지를 지니고 있었다. 초고가 시계는 클래식해야 한다는 통념이 지배적인 시기였고, 지금은 시계업계의 대부로 통하는 위블로의 창립자 장-클로드 비버의 이 대범한 시도가 이토록 오래 지속되리라는 기대도 높지 않았다. 하지만 세라믹, 사파이어 크리스털, 카본, 티타늄 등 다양한 소재에 대한 기술적, 디자인적 시도를 하고, 2009년부터 자사 매뉴팩처에서 유니코 무브먼트를 개발하며 하이엔드 크로노그래프를 안정적으로 공급해 시계업계에서 인정받게 되었다. 대중이 위블로의 최상의 품질을 인정하며 독창적인 디자인까지 기술적 결과로 받아들인 것이다. 특히 2005 바젤월드에서 최초로 공개된 빅뱅은 스틸, 세라믹및 러버 소재를 사용해 ‘퓨전의 예술’을 상징하는 아이코닉 디자인으로 위블로에 커다란 성공을 안겨주었다. 스포티하고 대범한 디자인임에도 골드와 다이아몬드 같은 고전적으로 가치높은 소재를 사용함과 동시에 카본 혹은 러버 같은 기존 하이엔드 워치에 잘 사용하지 않던 새로운 소재를 위블로만의 방식으로 재가공해 완성도를 높여 적용했다. 이러한 위블로의 브랜드 정신과 빅뱅의 성공적인 요소를 고스란히 이어받은 인테그랄 컬렉션은 손목을 완벽하게 감싸는 일체형 테일러드 브레이슬릿이라는 형태적 특성을 담아 2020년 최초로 선보이게 되었다.

img_4-1.jpg
Daring, powerful, original and technical
2020년 새롭게 선보이는 인테그랄 컬렉션은 위블로의 아이코닉 소재인 블랙 세라믹, 킹 골드 또는 티타늄 소재를 사용해 위블로의 브랜드 철학을 담았다. 왼쪽부터 올 블랙, 티타늄, 킹 골드

이상적인 비율과 새로운 구조의 등장, 인테그랄 컬렉션
혁신적인 구조를 갖춘 데다 스타일과 기술을 결합해 시인성이 뛰어난 위블로만의 형태를 제안해 사진 속 제품의 모습만으로도 강렬한 디자인을 느낄 수 있다. 그 어떤 브레이슬릿과도 다른 특별한 스타일인 일체형 브레이슬릿의 고유한 디자인 코드에는 빅뱅이 지닌 강렬한 에너지가 고스란히 반영되었다. 실제로 새로운 형태의 브레이슬릿을 장착한 빅뱅 인테그랄은 착용감이 뛰어난 것은 물론 이상적인 비율로 시각적 균형을 이루어 익숙하게 다가온다. 각각 중앙과 양측면에 위치한 3개의 링크가 일반적인 브레이슬릿과 같은 익숙함을 더하고, 에지와 푸셔를 원활하게 통합한 케이스 및 컷아웃을 강조한 중심부의 구조가 디자인을 깔끔하게 정리한다. 폴리싱 및 새틴 마감 처리한 표면과 베벨 및 챔퍼링 공정을 거친 링크는 케이스와 베젤 러그 사이에 더한 깊이 있는 대조 효과를 생생하게 재현한다. 케이스는 일체형 브레이슬릿에 맞춰 재해석되었다. 다이얼과 베젤은 기존 빅뱅 42mm 모델과 동일한 형태를 유지하되, 인덱스를 아라비아숫자로 대체하고 푸셔는 2005년 선보인 오리지널 모델 스타일을 그대로 차용했다. 푸셔는 중심부에서 브레이슬릿까지 정교하게 다듬은 각도와 챔퍼, 그리고 폴리싱 및 새틴 마감 처리된 매끈한 표면의 브레이슬릿에서 영감을 받아 완성되었다. 빅뱅인테그랄 컬렉션은 베젤의 블랙 합성 레진 러그와 러버에 접합된 크라운을 제외하고 합성 레진 인서트없이 티타늄, 킹 골드 또는 세라믹 중 한 가지 소재만 사용해 특유의 샌드위치 구조로 제작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빅뱅 인테그랄 타임피스는 위블로에 기념비적인 흔적을 남긴 세 가지 소재, 가벼운 티타늄과 스크래치 방지 효과가 뛰어난 견고한 세라믹(500피스 한정), 그리고 골드, 구리 및 플래티넘으로 이루어진 위블로 고유의 18K 로즈 골드와 킹 골드 버전으로 만나볼 수 있다. 자사 무브먼트인 HUB1280 유니코 매뉴팩처 셀프 와인딩 크로노그래프 플라이백 무브먼트를 장착했다.

문의 02-777-9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