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F뉴스
댓글작성 +2 Points

11.jpg



아시아 고급 시계 박람회 워치스 앤 원더스(Watches & Wonders) 개막을 하루 앞두고 있는 지금, 몽블랑(Montblanc)의 신제품 한 점을 먼저 공개하고자 합니다. 


올초 SIHH서 선보인 헤리티지 크로노메트리 듀얼 타임의 한정판 버전인 

헤리티지 크로노메트리 듀얼 타임 바스코 다 가마 리미티드 에디션 238(Heritage Chronométrie Dual Time Vasco da Gama Limited Edition 238)이 그것인데요. 


헤리티지 크로노메트리 듀얼 타임 바스코 다 가마 리미티드 에디션 238은 그 이름 그대로 다이얼에 듀얼 타임을 표시하는 시계입니다. 

가운데 골드 도금 처리된 시와 분침은 로컬 타임(사용자가 위치한 현 지역의 시각)을, 블루 핸드와 12시 방향의 24시간 표시 서브 다이얼은 홈 타임과 낮/밤을 가리킵니다. 


날짜를 포함한 모든 디스플레이는 하나의 크라운으로 조정이 가능하며, 홈 타임을 가리키는 블루 핸드는 한 시간 단위로 앞뒤로 점핑하듯 움직여 세팅이 간편합니다. 



22.jpg



기존 헤리티지 크로노메트리 듀얼 타임 모델과 기능적으로는 동일하고요. 

케이스 소재 처리와 다이얼 디테일에 눈에 띄는 차이점이 있습니다. 


12시 방향 홈 타임 다이얼 바탕에는 밤하늘을 연상시키는 다크 블루 컬러를 추가하고 별을 프린트했는데요. 

인도 항로를 개척한 바스코 다 가마의 원정 항해에서 길잡이가 되어 준 남반구 밤하늘을 묘사한 것이라고 합니다. 


더불어 6시 방향 스몰 세컨드 다이어 바탕에는 지구본을 옮겨온 듯 작은 세계 지도를 추가했습니다. 

일반 버전에서 비록 소소한 변화이지만 이러한 변주도 나쁘지 않습니다. 



45.jpg



헤리티지 크로노메트리 듀얼 타임 바스코 다 가마 리미티드 에디션 238은 직경 41mm, 두께 9.9mm의 스테인리스 스틸 케이스로 제작되었으며, 

베젤과 크라운은 레드 골드 도금 처리로 마무리했습니다. 방수 사양은 생활방수를 지원하는 30m이고요. 


무브먼트는 셀리타 베이스에 자체 개발한 듀얼 타임 컴플리케이션 모듈을 얹은 MB 29.19 자동 칼리버를 탑재했습니다. 4헤르츠 진동에 42시간 파워리저브. 

사파이어 크리스탈 케이스백을 사용해 무브먼트를 감상할 수 있으며, 사파이어 크리스탈 안쪽에 바스코 다 가마의 서명과 그의 기함인 상가브리엘호를 프린트했습니다. 


스트랩은 피렌체의 몽블랑 펠레테리아(Pelletteria) 공방에서 제작한 블랙 컬러의 악어 가죽 스트랩과 스틸 트리플 폴딩 버클을 사용했습니다. 


몽블랑 헤리티지 크로노메트리 듀얼 타임 바스코 다 가마 리미티드 에디션 238(Ref. 113780)은 총 238개 한정 제작될 예정입니다. 


몽블랑의 그밖의 신제품 소식은 차후 업데이트될 몽블랑 W&W 2015 리포트를 기대해 주시길 바랍니다. 



실시간 정보 및 뉴스 공지는 타임포럼 SNS를 통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타임포럼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TimeforumKorea

타임포럼 인스타그램 --> https://instagram.com/timeforum.co.kr

타임포럼 네이버 --> http://cafe.naver.com/timeforumnaver

 

Copyright ⓒ 2015 by TIMEFORUM All Rights Reserved

이 게시물은 타임포럼이 자체 제작한 것으로 모든 저작권은 타임포럼에 있습니다.

허가 없이 사진과 원고의 무단복제나 도용은 저작권법(97조5항)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며

이를 위반시 법적인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타임포럼 뉴스 게시판 바로 가기
인스타그램 바로 가기
유튜브 바로 가기
페이스북 바로 가기
네이버 카페 바로 가기

Copyright ⓒ 2024 by TIMEFORUM All Rights Reserved.
게시물 저작권은 타임포럼에 있습니다. 허가 없이 사진과 원고를 복제 또는 도용할 경우 법적인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