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F뉴스
댓글작성 +2 Points

[보도자료] 미도, 앰버서더 김수현과 함께한 건축물 영감 20주년 영상 선보여 (1).jpg

 

스위스 시계제조사 미도(MIDO)가 브랜드 앰버서더인 배우 김수현과 함께 건축물 영감 20주년을 기념하는 화보 및 영상을 촬영하고, 지난 5월 26일 결과물을 공개했습니다. 

 

[보도자료] 미도, 앰버서더 김수현과 함께한 건축물 영감 20주년 영상 선보여 (4).jpg

 

'건축에서 영감을 얻다'는 뜻의 인스파이어드 바이 아키텍처(Inspired By Architecture)를 브랜드 슬로건으로 강조하는 미도는 여러분들도 잘 아시다시피 6개 메인 컬렉션을 전 세계의 주요 건축물에서 디자인 영감을 얻기로 유명합니다. 올 다이얼(All Dial)은 로마의 콜로세움, 커맨더(Commander)는 파리의 에펠탑, 멀티포트(Multifort)는 시드니의 하버 브릿지, 오션 스타(Ocean Star)는 유로파 포인트 등대, 벨루나(Belluna)는 런던의 로열 앨버트 홀, 바론첼리(Baroncelli)는 프랑스의 렌 오페라 하우스에서 각각 디자인을 착안했는데요. 그리고 올해 건축물 영감 20주년을 맞아 미도는 주요 컬렉션에 순차적으로 건축물 영감 20주년 기념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올 다이얼, 바론첼리 라인에 이미 신제품이 출시되었고 타임포럼 역시 자세히 다룬 적이 있는데요. 

 

[보도자료] 미도, 앰버서더 김수현과 함께한 건축물 영감 20주년 영상 선보여 (3).jpg

 

미도 브랜드 앰버서더인 배우 김수현은 건축물 영감 20주년 기념 영상의 나레이션을 통해 컬렉션에 영감을 준 세계의 주요 건축물이 미도가 추구하는 핵심 가치와 미학에 얼마나 완벽하게 부합하는지를 설명하고 있습니다. 또한 자연스러운 제스처를 섞어가며 손목에 착용한 올 다이얼 리미티드 에디션(Ref. M8340.4.B3.11)을 멋스럽게 보여주고 있습니다.

M8340.4.B3.11_IBA_PR2.jpg

 

새로운 올 다이얼 리미티드 에디션은 총 2,022피스 한정 출시하며, 케이스백처럼 콜로세움 장식을 새긴 소장가치가 있는 메달과 함께 스페셜 패키지에 담겨 제공됩니다. 전국 주요 백화점 내 미도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에서는 SSG닷컴에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미도, 앰버서더 김수현과 함께한 건축물 영감 20주년 영상 선보여 (2).jpg

 

이번 화보 및 영상 촬영 관련해 배우 김수현은 “건축물 영감 20주년 기념 영상 촬영을 하면서 미도 시계가 왜 오랫동안 사랑을 받고 있는지 또 한 번 느꼈다"면서 "사진으로만 봐도 굉장한 웅장함이 느껴지는 콜로세움 영감의 시계라 더욱 인상적인 것 같다.”고 소감을 덧붙였습니다. 

 


타임포럼 뉴스 게시판 바로 가기
인스타그램 바로 가기
유튜브 바로 가기
페이스북 바로 가기
네이버 카페 바로 가기

Copyright ⓒ 2024 by TIMEFORUM All Rights Reserved.
게시물 저작권은 타임포럼에 있습니다. 허가 없이 사진과 원고를 복제 또는 도용할 경우 법적인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