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F뉴스
댓글작성 +2 Points
HQ_HarryWinston_MidnightFeathersAutomati 42mm_BIG.jpg

스와치 그룹에 합류한 뒤 2년째를 맞이하는 해리 윈스턴입니다. 작년 바젤월드에서는 13년을 이어나가던 오푸스 시리즈가 등장하지 않을 만큼, 스와치 그룹에서의 해리 윈스턴은 정비되지 않은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올해는 어떨지 궁금해집니다. 

HQ_HarryWinston_MidnightFeathersAutomati 42mm_SMALL.jpg

바젤월드가 열리기 이전 공개한 모델은 미드나이트 라인으로 다이얼을 페더(깃털) 마퀘트리 기법으로 만든 미드나이트 페더 오토매틱 42.5mm입니다. 케이스 지름으로 봤을 때 남성용이 아닐까 싶은데요. 다이얼 역시 깃털의 질감과 강렬한 색상을 사용해 남성용이라는 예상이 더욱 강해집니다. 이번에 사용한 깃털은 거위털입니다.

    cee06d7750084000ac758c52a6cbdcb4-767x750.jpg 
프리미어 페더 화이트 골드

HW_Midnight_Feathers_Automatic_42mm_3.jpg

페더 마퀘트리는 해리 윈스턴이 프리미어 라인을 통해 이미 선보인 적이 있습니다. 공작, 꿩 그리고 유색보석을 이용한 마퀘트리로 화려함이 강한 여성용 모델이었는데요. 이번에는 기계식 무브먼트(구 프레드릭 피게의 칼리버 1151 베이스)의 칼리버 HW 2008을 탑재합니다. 진동수 28,800vph인것을 봐서는 파워리저브는 72시간으로 추측할 수 있겠군요. 칼리버 HW 2008의 밸런스 휠의 축을 중심으로 하는 원형 코드 드 제네바 패턴은 앞으로 해리 윈스턴에서 즐겨보게 될지도 모르겠습니다. 

이 모델 하나로 예상하는 것은 무리가 따르겠지만 스와치 그룹의 브랜드들이 약한 분야가 마퀘트리 같은 메티에 다르인데 해리 윈스턴을 통해 이를 보완하려는 움직임이 아닐까도 예상해 봅니다. 다이아몬드를 통한 주얼리가 본업이었던 만큼 가능성이 없는 것 같지는 않습니다. 방수는 30m로 케이스는 로즈 골드입니다. 


타임포럼 뉴스 게시판 바로 가기
인스타그램 바로 가기
유튜브 바로 가기
페이스북 바로 가기
네이버 카페 바로 가기

Copyright ⓒ 2024 by TIMEFORUM All Rights Reserved.
게시물 저작권은 타임포럼에 있습니다. 허가 없이 사진과 원고를 복제 또는 도용할 경우 법적인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