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스폰서 뉴스  운영원칙
댓글작성 +2 Points

Eva_Longoria_Ricky_Martin_Peter_Stas_Aletta_Stas.jpg

(좌측부터) 배우 에바 롱고리아, 프레드릭 콘스탄트의 공동 창립자 알레타 스타스, 프레드릭 콘스탄트 CEO 피터 스타스, 가수 리키 마틴




프레드릭 콘스탄트, 글로벌 기프트 재단과의 파트너십 체결


 

2014년 11월 21일, 제네바: 프레드릭 콘스탄트는 자선활동을 통해서 전 세계의 아이들을 후원하고 있는 글로벌 기프트 재단(Global Gift Foundation)과의 다년간의 파트너십을 맺게 되었습니다. 프레드릭 콘스탄트는 에바 롱고리아 재단(Eva Longoria Foundation)과 리키 마틴 재단(Ricky Martin Foundation)과 함께 소외 계층 어린이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후원활동에 참여할 예정입니다.

 

프레드릭 콘스탄트의 CEO 피터 스타스(Peter Stas)는 “알레타(Aletta; 프레드릭 콘스탄트의 공동 창립자)와 나는 프레드릭 콘스탄트 재단의 후원 활동을 확장해나가는 첫 단계가 될 이 파트너십을 체결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2015년에도 역시 세계 심장재단(World Heart Heart Foundation)을 지속적으로 후원할 예정이다.”라고 밝혔습니다.  



Frederique_Constant_Main_Sponsor.jpg

-글로벌 기프트 재단 파트너십 이벤트 현장


Eva_Longoria_holding-up_Frederique_Constant1.jpg

- 프레드릭 콘스탄트의 '뉴 하트비트 매뉴팩처'와 함께 한 에바 롱고리아



FC-945MC4H6.jpg

뉴 하트비트 매뉴팩처(Heart Beat Manufacture)


칼리버 - FC-945 인하우스 오토매틱 무브먼트

기능 – 시, 분, 날짜, 문페이즈, 24시간 표시, 하트비트

케이스 소재 – 스테인리스 스틸

케이스 지름 – 42mm / 두께 – 11.6mm

42시간 파워리저브 / 50m 방수

스트랩 – 악어가죽 스트랩 




글로벌 기프트 재단(Global Gift Foundation)에 대해서…

글로벌 기프트 재단(Global Gift Foundation)은 자체적으로 자선사업 프로젝트를 실행함과 동시에 재단의 플랫폼을 활용하여 다른 재단과의 시너지를 발생시키며, 여성과 어린이들의 삶에 긍정적인 변화를 일으키고 있습니다. 글로벌 기프트 재단은 2013년 마리아 브라보(Maria Bravo)와 알리나 페랄타(Alina Peralta)에 의해 설립되었으며, 어린이, 여성, 가족의 삶에 긍정적인 영향을 일으키는 것에 집중하고 있는 비영리 기관입니다. 이 재단은 가장 연약한 존재들인 이들의 건강, 복지 등에 있어서 바람직한 변화를 이룬다는 명확한 미션을 갖고 있습니다. 
 
에바 롱고리아 재단(Eva Longoria Foundation)에 대해서…

에바 롱고리아 재단(Eva Longoria Foundation)은 교육과 창업을 통해서, 라틴계 여성들과 그들의 가족들이 더 나은 미래를 살아갈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아이들이 올바른 방향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것에 대해 부모들을 교육하고 있으며, 저소득층 라틴계 사업가들이 그들의 사업을 성장시키거나 시작할 수 있도록 소액 융자를 제공해주는 활동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또한, 후원금은 어떤 요인이 더 많은 라틴계들이 고등학교 졸업 혹은 대학에 입학하게 하는지에 대한 재단의 연구에 사용되기도 합니다. 에바 롱고리아 재단은 소액 융자의 형태로 라틴계 여성들에게 지속적으로 사업자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기프트 갈라 이벤트에서 모금된 후원금으로 재단은 20-25명의 사람들에게 그들의 사업을 새롭게 시작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입니다. 
 
리키 마틴 재단(Ricky Martin Foundation)에 대해서…

리키 마틴 재단은 교육, 건강, 사회정의와 같은 영역에서 전 세계의 아이들의 삶에 질을 높이는데 헌신하고 있습니다. 리키 마틴 재단은 푸에토 리코에 아이들을 위한 보호시설을 오픈 하였으며, 그들에게 더 나은 미래를 선물하기 위해, 교육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문의) 1899-78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