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스폰서 뉴스  운영원칙
댓글작성 +2 Points

 

 

 

 

커맨더 II COSC Caliber 80 (Commander II COSC Caliber 80) 

ffad3b62fdf8d2e96f56df765d40a45e.jpg

 

 

 

 

스위스 메이드 워치 브랜드 미도(MIDO)’에서는 다가오는 12월을 맞이하여 스페셜한 워치 아이템으로

커맨더 II COSC Caliber 80 (Commander II COSC Caliber 80) 워치를 제안한다.

 

미도(MIDO)에서 제안하는 커맨더 II COSC Caliber 80 (Commander II COSC Caliber 80)워치는

1959년에 탄생한 미도의 스테디셀러 라인으로 초창기 디자인을 꾸준히 유지하고 있으며 최초의 80시간 파워리저브 무브먼트를 탑재한 컬렉션이다.

또한 파리의 대표 건축물인 에펠탑의 아름다운 곡선과 사선의 매력을 모티브로 하여 스위스 시계의 역사를 한 눈에 엿볼 수 있는 제품이기도 하다.

 

특히, COSC(크로노미터) C.O.S.C에서 15일 동안 서로 다른 온도, 압력, 위치에서 시계의 오차와 기능성을 측정, (하루 오차 범위 -4에서 6)

엄격한 기준을 통과한 최고의 무브먼트에만 부여되는 공식 인증 마크로서 매년 스위스에서 제조되는 워치 중 단 5%만이

크로노미터 인증을 받으며 동시에 모든 크로노미터는 무브먼트에 새겨진 고유 넘버와 인증서를 통하여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