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블랑(Montblanc)은 매년 해당 연도의 십이지신에 해당하는 동물을 주제로 한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2021년 신축년에도 어김없이 소의 해를 기념하는 만년필을 선보였습니다.
레전드 오브 조디악 디 옥스 에디션(Legend of Zodiacs The OX Edition)은 십이지신의 두 번째 동물로 예부터 근면과 성실, 행운을 상징하는 소의 형상을 만년필 캡에 핸드 인그레이빙으로 매우 사실적으로 새겼습니다. 그리고 하단에는 옥수수단을 새겼는데 이는 수확을 상징합니다. 또한 캡 링에는 1949년도부터 2021년까지 소띠에 해당하는 총 7개 연도를 각인해 해당 연도에 태어난 소띠생 오너에게 한층 특별한 소장품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샴페인 톤 골드로 도금한 배럴에는 행운을 상징하는 구름을 새겼으며, 콘에는 소띠의 탄생석인 아쿠아마린을 세팅해 디테일에 강한 면모를 보입니다. 닙은 18K 골드로 제작하고 역시나 소의 형상을 새겨 의미를 더합니다.
레전드 오브 조디악 디 옥스 에디션 만년필은 행운을 상징하는 숫자 8을 세 번 곱한 총 512점 한정 제작 출시하는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전국 주요 백화점 내 몽블랑 부티크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참고로 만년필 외 레전드 오브 조디악 옥스 노트도 함께 선보이고 있습니다. 해당 노트는 골드 컬러가 입혀진 카프스킨 레더 커버에 만년필과 동일한 소 모티프를 엠보싱 처리해 ‘소의 해’를 기념하는 의미를 더합니다.
댓글 6
-
말씀처럼 디테일이 굉장히 훌륭해서(특히 핸드 인그레이빙 상태가!) 아직은 미정이지만 가격대가 꽤 나갈 듯 합니다. ㅠㅠ 별자리나 띠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레전드 오브 조디악 시리즈가 꽤 의미가 있을 듯 싶어요. 지난 에디션을 떠올렸을 때 올해 소 에디션이 유독 잘 나온 것 같습니다. ^^
-
512점 한정이면 꽤 고가일듯 합니다만, 소 양각 문양의 디테일이 너무 좋아, 가지고 싶어지네요.
-
노프라브럼
2021.01.11 18:41
오 가지고싶른 만년필이내요,,,
-
팬오션
2021.01.14 12:22
와 간지 나네요....
-
폴뚜기
2021.01.18 13:33
디테일이 장난 아니네요.
집에 있는 몽블랑 만년필이 초라해 보이는...
만년필을 상당히 잘 만들었군요.
일단 제 경우는 별자리 운세나 띠, 혹은 사주,관상 같은걸
좋아합니다. 그래서 이런 모델은 더 좋아하고.
이 펨은 뚜껑 부분의 각인도 상당히 잘 들어갔지만, 몸통의
각인도 참 좋군요.
해외 사이트에 종종 나오는 바쉐론 콘스탄틴 몽블랑 펜도
몸통의 바쉐론 문양이 좋던제, 몽블랑 문양을 새기는 것도
상당히 훌륭하군요.
상당히 좋은 펜 같습니다. 물론 좋은만큼 가격도 높을 것 같
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