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F뉴스
댓글작성 +2 Points

1.jpg



위블로(Hublot)가 미국 NBA 소속의 세계적인 프로농구팀인 LA 레이커스(Los Angeles Lakers)을 위한 첫 공식 시계를 발표했습니다. 


바로 어제(6일) 저녁 이를 기념한 런칭 행사도 로스앤젤레스에서 개최됐고요. 

위블로가 LA  레이커스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매 경기마다 공식 타임키퍼로 참여하기 시작한 건 2013년 1월부터입니다. 


하지만 팀 전체를 기념하는 공식 시계는 작년에는 소개되지 않았고, 다만 홍보대사인 코비 브라이언트를 위한 2종류의 한정판 시계를 공개한 적은 있지요. 

코비 브라이언트의 별명을 딴 킹 파워 블랙 맘바(King Power Black Mamba)와 킹 파워 블랙 맘바 킹 골드(King Power Black Mamba King Gold)가 그것입니다. 

킹 파워 블랙 맘바는 다이얼 하단에 코비 브라이언트의 등넘버(24)와 검은 뱀 형상의 오브제가 다이얼을 가로지르며 추가돼 특유의 카리스마를 느끼게 했습니다. 


5.jpg6.jpg



하지만 이번에는 LA 레이커스 팀 전체를 기념하는 총 50개 특별 한정판인 킹 파워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King Power Los Angeles Lakers)를 선보였습니다. 


위 첨부된 사진을 보시면 두 종의 시계처럼 보이지만, 사실 시계 하나에 두 가지 스트랩이 제공되는 것입니다. 

 

하나는 일명 거미(Gummy) 스트랩으로 불리는 블랙 러버 바탕에 블랙 엘리게이터가 추가된 스트랩이고, 

다른 하나는 러버 바탕에 레이커스 선수들이 입는 운동복 소재인 옐로우 저지 패턴을 덧입힌 스트랩입니다. 각각의 스티치 색상도 주목해 보시길. 


케이스는 지름 48mm의 블랙 카본 파이버로 제작되었으며, 베젤부는 마이크로 블래스티드 처리된 무광의 티타늄과 세라믹 소재가 추가되었습니다. 

스켈레톤 처리한 무브먼트와 이를 노출시킨 오픈워크 다이얼로는 레이커스 팀의 상징색인 옐로우와 퍼플이 핸즈 및 영구 초침 다이얼에 포인트로 사용되었으며, 

3시 방향에는 LA 레이커스의 시그너처 또한 추가되어 누가 봐도 한눈에 LA 레이커스 스페셜 에디션임을 알 수 있게 했습니다. 



 4.jpg



무브먼트는 앞서 코비 브라이언트를 위한 블랙 맘바 에디션과 동일한 HUB 4248 자동 크로노그래프 칼리버가 탑재되었으며, 파워리저브는 42시간입니다. 

HUB 4248 칼리버는 30분 카운터(+12시간) 방식의 일반적인 크로노그래프와 달리 48분을 센터 카운터 형태로 표시하고 있습니다. 이는 농구 한 게임 시간을 가리킵니다. 


사파이어 크리스탈 케이스백을 통해서는 무브먼트를 감상할 수 있으며, 안쪽 단면에는 레이커스 이름도 프린트되었습니다. 


위블로는 올해 8월 말 미 프로 미식축구팀 댈러스 카우보이스와도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공식 시계를 발표한 바 있고, 

브랜드 앰배서더인 마이애미 히트 소속의 농구 스타 드웨인 웨이드를 기념하는 클래식 퓨전 한정판도 공개한 바 있는데요. 

이번에는 이렇게 LA 레이커스를 위한 기념 한정판도 추가해 역시 스포츠 마케팅의 귀재의 면모를 과시하고 있습니다. 


- 킹 파워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 모델(Ref. 748.QX.1199.NR.LAK14) 관련 그밖의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참조: http://www.hublot.com/en/watches/king-power-lakers



3.jpg



실시간 정보 및 뉴스 공지는 타임포럼 SNS를 통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타임포럼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TimeforumKorea

페이스북과 연동된 타임포럼 트위터 --> https://twitter.com/timeforum_kr

타임포럼 네이버 --> http://cafe.naver.com/timeforumnaver


Copyright ⓒ 2014 by TIMEFORUM All Rights Reserved

이 게시물은 타임포럼이 자체 제작한 것으로 모든 저작권은 타임포럼에 있습니다.

허가 없이 사진과 원고의 무단복제나 도용은 저작권법(97조5항)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며

이를 위반시 법적인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타임포럼 뉴스 게시판 바로 가기
인스타그램 바로 가기
유튜브 바로 가기
페이스북 바로 가기
네이버 카페 바로 가기

Copyright ⓒ 2024 by TIMEFORUM All Rights Reserved.
게시물 저작권은 타임포럼에 있습니다. 허가 없이 사진과 원고를 복제 또는 도용할 경우 법적인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