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F뉴스
댓글작성 +2 Points

기계식 시계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는 요즘, 이에 대한 기초 지식이나 기술적인 궁금증을 풀어줄 가장 수준높은 컨텐츠로 타임포럼만 한 곳이 있나 싶습니다. 국내 진출한 대부분의 시계 브랜드에서도 이를 인정하고 있는 부분이며 타임포럼과의 협업을 통해 다방면으로 시계에 대한 관심을 높이기 위한 마케팅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스위스 워치메이커 티쏘(TISSOT) 역시 이런 협업의 일환으로 '워치 스타일링 클래스'를  개최했습니다. 3월 31일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개최된 이번 행사는 4월 IFC Mall의 티쏘 매장 오픈을 앞두고 이를 기념하기 위한 의미도 있으며, 포털 사이트 네이버와 티쏘 온라인 공식 이벤트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 신청을 받아 초빙되었습니다.


콘래드 호텔 6층 더 스튜디오 4 (The Studio 4)에서 진행된 이번 클래스는 입구에 티쏘 포토월 행사와 현행 인기 모델들의 전시도 있었습니다. 


DSC09247a.jpg


DSC09238a.jpg


클래스는 시계의 기초지식과 티쏘 컬렉션 소개로 이어졌는데 시계에 대한 강의는 타임포럼 테크티컬 게시판 모더레이터 클래식님이 진행했습니다. 기계식 시계에 대한 해박한 지식을 바탕으로 관련 동영상 등 세심하게 준비된 자료들을 통해 시계에 대해 지식이 없는 사람들도 이해할 수 있도록 배려한 강의였습니다. 


DSC09286a.jpg


DSC09295a.jpg


이어 라이프스타일 크리에이터로써 티쏘의 골드 라인, 클래식 라인, 트렌드 라인, 스포츠 라인, 터치 콜렉션 등 각 개인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 라인이 소개되었습니다.


티쏘에서는 이후에도 이와 같은 시계 강의 클래스를 정기적으로 열어 시계에 대한 저변 확대에 노력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실시간 정보 및 뉴스 공지는 타임포럼 SNS를 통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타임포럼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TimeforumKorea

페이스북과 연동된 타임포럼 트위터 --> https://twitter.com/timeforum_kr

타임포럼 네이버 --> http://cafe.naver.com/timeforumnaver


Copyright ⓒ 2015 by TIMEFORUM All Rights Reserved

이 게시물은 타임포럼이 자체 제작한 것으로 모든 저작권은 타임포럼에 있습니다.

허가 없이 사진과 원고의 무단복제나 도용은 저작권법(97조5항)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며

이를 위반시 법적인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타임포럼 뉴스 게시판 바로 가기
인스타그램 바로 가기
유튜브 바로 가기
페이스북 바로 가기
네이버 카페 바로 가기

Copyright ⓒ 2024 by TIMEFORUM All Rights Reserved.
게시물 저작권은 타임포럼에 있습니다. 허가 없이 사진과 원고를 복제 또는 도용할 경우 법적인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