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스폰서 뉴스  운영원칙
댓글작성 +2 Points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타임포럼 회원 분들께 모리스 라크로아 소식을 전하면서 좋은 소식을 알려드리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모리스 라크로아가 올해부터 3년동안 스페인 명문 축구구단 FC바르셀로나의 공식 후원사로 활동하게 됐습니다!

9f47e40f399f1402a64c6c50125d78e1.JPG

FC바르셀로나의 창립자인 한스 갬퍼는 스위스 윈터투어 출신으로 FC바르셀로나 측은 자신들의 기원이 스위스라는 점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런 연유로 스위스 브랜드와 스폰서십을 맺는 것은 구단 입장에서도 자연스러운 행보였습니다.

모리스 라크로아와 FC바르셀로나는, 가장 중요한 부분인 그룹이 지향하는 바가 같은데요. 이 둘은 진보적인 사고로 자신의 포지션에서 꾸준한 발전을 도모한다는 공통적인 지향점이 있습니다.

ML_FCB_Partnership_01.jpg

모리스 라크로아가 여느 워치 브랜드와 달리 기발하고 독특한 디자인으로 남들이 가지 않은 길을 통해 시간에 대한 새로운 해석을 보여주는 브랜드라면, FC바르셀로나는 유니크한 원터치 스타일의 축구를 선보이면서도 축구 클럽 그 이상의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다양한 자선 활동을 통해 더 높은 가치를 실현하고 있습니다.

모리스 라크로아는 FC바르셀로나의 홈구장인 캄프누 경기장 한 켠에서 늘 그들을 응원할 것이며, FC바르셀로나 역시 전세계 300만명이 넘는 바르샤 팬들에게 모리스 라크로아 식으로 표현된 FC바르셀로나를 위한 시계를 선보이는 것과 동시에 그들에게 시간에 대한 자신들만의 가치를 발견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입니다.

타임포럼 회원 분들 중에도 많은 분들이 축구에 관심이 많으시고 또 바르샤팬들도 상당하리라 생각합니다. 앞으로 열릴 바르샤 경기에서 모리스 라크로아를 찾아보시는 것도 경기를 즐기시는 묘미가 되지 않을까요?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 드립니다!

ML_FCB_Partnership_02.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