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F컬럼
댓글작성 +2 Points

안녕하세요? 타임포럼입니다. 


뉴스란에 있었던 링고께서 올려주신 시계 회사 및 브랜드 웹사이트 링크가 오래된 관계로 변동 사항이 있어서 새로운 버전을 다시 올립니다. 



- 그간 없어지거나 인수합병된 회사나 브랜드는 정리하고 신규 브랜드를 보강했습니다. 


- 스위스, 독일, 미국 회사 외의 한국, 중국, 일본 회사도 포함시켰습니다. 


- 패션 브랜드나 마이크로 브랜드의 경우 일부는 넣었고 일부는 추후 계속 보강해서 넣도록 하겠습니다. 


- 브랜드의 SNS는 각 브랜드의 웹사이트에 가면 링크로 들어갈 수 있으므로 일단 제외했습니다. 


-   시계 브랜드 외에 관련 협회의 사이트도 추가했습니다.  


- 타임포럼 웹사이트는 현재 크롬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익스플로러에서도 체크를 했으나 브라우저에 따라 브랜드명의 간격이 조정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모바일 버전에서는 보기가 힘들 수 있습니다만 브랜드명을 눌렀을때 링크 연결은 가능합니다. 


정리를 하다보니 300여 개가 넘습니다. 아직 한국에 들어오지 않는 브랜드와 회사가 더 많다는 사실이 놀랍습니다. 


오른쪽 하단에 배너로도 바로 들어가실 수 있게 해놓았습니다. 


그럼 요긴하게 잘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링고님의 주요 시계 브랜드 웹사이트 구버전 가기        --> https://www.timeforum.co.kr/1209236

주요 시계 브랜드 및 회사 웹사이트 2013년 버전 가기   -->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세요. 


 0_main.jpg


타임포럼 뉴스 게시판 바로 가기
인스타그램 바로 가기
유튜브 바로 가기
페이스북 바로 가기
네이버 카페 바로 가기

Copyright ⓒ 2024 by TIMEFORUM All Rights Reserved.
게시물 저작권은 타임포럼에 있습니다. 허가 없이 사진과 원고를 복제 또는 도용할 경우 법적인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