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F뉴스
댓글작성 +2 Points

 

그랜드 세이코(Grand Seiko)세이코(Seiko)가 지난 4월 1일, 경기 부천시 원미구에 위치한 현대백화점 중동점 2층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습니다. 

 

 

그랜드 세이코 현대 중동점 매장에서는 럭셔리 워치메이커로 자리매김한 그랜드 세이코 기술력의 정수를 담은 에볼루션 9 컬렉션(Evolution 9 Collection)을 비롯해, 브랜드의 정체성을 가장 충실하게 반영한 헤리티지 컬렉션(Heritage Collection), 우아하면서 절제된 미학의 결정체인 엘레강스 컬렉션(Elegance Collection), 스포티한 디자인의 매일 착용할 수 있는 전천후 시계를 표방하는 스포츠 컬렉션(Sport Collection) 등 그랜드 세이코를 대표하는 주요 컬렉션의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신규 매장 오픈을 기념해 4월 한달 간 다양한 프로모션 행사도 진행한다고 하니 제품 구매 계획이 있는 분들은 참고바랍니다. 

 

- 그랜드 세이코 스프링 드라이브 신제품 SBGA497

관련 타임포럼 뉴스 바로 가기 >>

 

대표적으로 스프링 드라이브 9R 무브먼트 탄생 20주년을 기념하는 헤리티지 컬렉션의 리미티드 에디션(Ref. SBGA497)을 그랜드 세이코 현대 중동점 매장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케이스 및 브레이슬릿까지 전체 고강도 티타늄으로 제작된 해당 모델은 봄의 전령사인 벚꽃을 떠올리게 하는 라이트 핑크 컬러 다이얼이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일본의 지붕으로 불리는 호타카(Hotaka, ほ高) 산맥의 눈 덮인 모습에서 디자인 영감을 얻어 2005년 스프링 드라이브 라인에 첫 선을 보인 아이코닉한 스노우플레이크(Snowflake) 패턴 다이얼을 컬러만 다르게 적용한 것으로, 올해 9R 20주년을 맞아 처음으로 핑크 컬러를 적용했기 때문에 일부 컬렉터들의 마음을 움직일 것으로 보입니다. 전 세계 총 1,500피스 한정 출시하는 그랜드 세이코의 특별한 리미티드 에디션(Ref. SBGA497)을 새롭게 문을 연 그랜드 세이코 현대백화점 중동점(Tel. 032-623-2098)에서 만나보세요.  

 

 

올해 브랜드 100주년을 맞은 세이코를 위한 신규 매장도 한쪽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세이코 브랜드 100주년을 기념하는 다양한 컬렉션의 신제품을 비롯해, 국내에 단 몇 피스만 들어온 한정판 시계들까지 폭넓게 만나볼 수 있을 예정입니다. 특히 2023년 론칭한 1968 다이버 모던 리-인터프리테이션(Modern Re-interpretation) GMT 모델(Ref. SPB381, SPB383)이 눈길을 끕니다. 

 

- 세이코 GMT 오토매틱 다이버 워치 SPB381

관련 타임포럼 뉴스 바로 가기 >>

 

1968년 출시된 세이코 최초의 프로페셔널 다이버 워치이자 최초의 하이비트 다이버 워치(Ref. 6159)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해당 모델은 블랙과 그린 두 가지 컬러로 출시하며, 세이코만의 독자적인 표면경화 기법인 슈퍼하드 코팅(Super-hard coating) 처리한 스틸 케이스 및 브레이슬릿으로 선보여 일정 수준의 스크래치 방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다이얼 컬러에 맞춰 단방향 회전 베젤에는 블랙 또는 그린 컬러 세라믹 인서트를 적용했으며, 6R35를 기반으로 세컨 타임존 기능을 추가하고 3일(72시간) 파워리저브로 개선한 차세대 인하우스 자동 GMT 칼리버 6R54를 탑재해 실용성을 더했습니다. 참고로 그린 다이얼 버전인 SPB381 모델은 올해 세이코의 로컬 프렌드로 선정된 국가대표 요트선수 조원우와 함께 한 브랜드 필름을 통해서도 최근 다이내믹하게 소개되고 있습니다. 창립 이래 끝없이 새로운 도전을 이어온 세이코의 '계속 앞으로(Keep Going Forward)' 정신을 투영한 해당 브랜드 필름을 조원우 선수의 멋진 트레이닝 영상을 통해 만나보세요.  

 


타임포럼 뉴스 게시판 바로 가기
인스타그램 바로 가기
유튜브 바로 가기
페이스북 바로 가기
네이버 카페 바로 가기

Copyright ⓒ 2024 by TIMEFORUM All Rights Reserved.
게시물 저작권은 타임포럼에 있습니다. 허가 없이 사진과 원고를 복제 또는 도용할 경우 법적인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