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쿠아검입니다.
더이상 글을 안올리려고 했으나 명보교역의 어처구니 없는 글에 다시금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이점 죄송합니다.
우선 맨 처음에 '보증서도 없는' 이 부분과 '바늘' 부분에 대해서 명보가 거짓을 말하고 있다는 점을 증명하겠습니다.
제가 맨 처음 작년 8월 18일 날 방문했을때 분명히 그 자리에서 보증서를 보여드렸습니다.
그 후엔 당연히 보증서를 지참안했지요.
제가 지금 지방에 있는 관계로 보증서 사진을 찍지 못했습니다.
제가 스캔해서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사진을 올리겠습니다.
그리고 바늘 부분은 이전에도 남겼듯이 교환된 부분이 아닙니다.
바늘 부분 시침 중간에 약간 흐린 부분은 아직도 존재합니다.
만약 교환을 받았다면 지금까지 남아있을리가 없겠죠.
하지만 바늘 부분은 디카로 사진 찍기 어려운 점 이해 부탁드립니다. 어느 회원분께서도
직접 만나서 보여달라고 하신다면 보여드릴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정확히 말해서 기사분 옆에서 지켜보지 않았습니다.
일반인이 과연 as서비스실 안에 들어갈 수 있는 곳 인가요?
전 as실 앞에서 기다렸을 뿐입니다.
과도한 서비스라고 표현하셨는데 시계를 원상복구 시키라는 요구가 과도한 요구인가요?
명보 측에서는 일절의 사과도 없이 무조건 정상이다라고 하고 차는 건 올바른 해결 방법인가요?
그리고 중고시계에 대한 언급은 제가 먼저 하지 않았습니다. 먼저 명보측에서 어디에서 알았는진 모르겠지만
중고품이라고 말을 한거지요.
그리고 전 분명히 담당 책임자에게 임원급분과 통화를 하고 싶다고 분명히 수없이 요청드렸습니다.
근데 연락을 달라고 해도 연락을 주시지 않고 그랬기 때문에 본사에 찾아간 것이지요.
제 as내역을 보시면 알겠지만 수리를 갈 때마다 문제되는 부분이 달라지는데 그걸 고객 탓으로 할 수 있는 부분일까요?
새상품 요구에 대해서는 너무 지나치게 확대해석 하신 부분 같습니다. 제가 처음부터 새시계로 교환을 해달라고 했다면
과연 스위스로 시계를 보내주겠다라고 했을까요? 전 분명히 제가 문제를 일으킨 부분이 아니므로 무상수리를 요구한 것을
명보에서 거절한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본사에서 글을 올리면 최소한 지난 금요일 날 제가 수많은 직원 앞에서 당한 모욕에 대한 사과를 해야하는 부분이 아닌가요?
저는 분명히 언성을 높이긴했지만 끝까지 존댓말을 썼습니다.
어떤 분이 명보를 대표해서 글을 쓰셨는진 모르겠지만, 분명 그 일을 모르고 아래 글을 적지 않았을텐데요.
결국 이런 식으로 까지 가네요.
저 또한 더 이상 명품시계에 손대기 힘들정도로 너무 멀리 왔다는 생각이 드네요.
하지만 명보가 거짓을 했다는 점에 대해서는 분명히 밝혀야 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사과를 공식적으로 받아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