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정말 오랜만에 브라이동에 인사드립니다.
그간 방황을 접고 작년부터 슬슬 시계생활을 다시 시작하였는데요.
얼마전 인사불성이 되어서 요마1을 잃어버리고 나서
문듯 다시 브라이가 사고싶단 생각이들어 41미리 에어본을 질렀습니다.
한국엔 41미리가 안나오는 관계로 해외구매대행을 이용하였는데요..
오늘 물품검수사진이 왔는데 브라이워런티카드가 없다는겁니다.
저도 마지막브라이는 4.5년전인지라 그럼 전자등록하는거 아니냐고 물어봤지만 대답은 한결같이 해외딜러자체워런티만 있다는군요.
혹시 크로노멧41에어본을 포함 브라이틀링의 현재 워런티정책이 어떻게 진행되고있는지 답변해주실 회원분계신가요.
원래 해외구매안하는데 요마 잃어버리고 화가나기도하고 가격도 참하길래 덜컥 결재부터했는데 신경이 좀 쓰이네요.
그럼 미리 감사드립니다.
워런티 정책은 전세계 어디나 동일합니다. 현재도 전자 워런티가 나가구요. 해외 어디서 구매 하시든 동일한워런티가 나가기 때문에 워런티가 없다는 말은.......... 일단 브라이틀링 공식 매장을 통한 제품은 아니라는 얘기죠...... 혹시 해외 현지 딜러가 어딘지 알아 보셨나요? 딜러 알아 보시고 공식 웹사이트에 등록되어 있지 않은 딜러면 워런티는 그냥 포기하심이...... 당연히 정품이겠지만 시계 자체가 정상 유통된 제품은 아닌듯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