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 전에 올린 377714시계관련 as결과입니다. Pilot's Watch
얼마 전 구매한지 3주도 안된 시계가 멈춰서 긴급히 as접수하였습니다.
몇일 간 정말 속상하고, 걱정도 많이 했는데 결과적으로 잘 해결되었습니다.
일단 cs결과 기계적인 결함이 발견되었다고 합니다.
Cs측에서는 무상 제품 수리 후 마무리한다는 진단 내렸지만 부띠끄 직원의 요청으로 결국 새상품으로 교환하는 걸로 마무리되었습니다.
구매한 지 몇 일 되지않아 이러한 문제가 발견된 것과 iwc의 as처리가 좋지 않다는 글을 봐서 불안했지만, 걱정과 반대로 잘 처리되어 나름 만족스럽에요.
앞으로는 더욱 조심히 시계 다루도록 해야겠네요. 걱정해주신 많은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댓글 16
-
광주시계초보
2019.03.30 09:22
-
깜시키키
2019.04.01 19:52
다행히 좋은 직원 만나서 만족스럽게 as처리 받았습니다. 앞으로 더 조심해서 차고 다녀야겠네요 ㅠㅠ
-
아니벌써
2019.03.30 12:46
잘 되었다니, 정말 다행 입니다.
직원분이 Good!!
-
아니벌써
2019.03.30 12:50
여담 입니다만, 크로노가 있는 시계는 작동 매뉴얼을 숙지
하셔야만 됩니다.
-
깜시키키
2019.04.01 19:53
몇 일간 가슴 조린거 생각하면 섬뜩하지만 잘 해결되서 기분은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ㅠㅠ 사용법은 이번에 시계 다시 받으러 갈때 더 꼼꼼하게 숙지하겠습니다!!
-
두건산우
2019.03.31 12:04
다행이네요 어떻게 됐을까 궁금했는데 후기까지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
깜시키키
2019.04.01 19:54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몇몇 cs후기땜에 브랜드에 대한 불신도 쪼금 생겼는데, 기우여서 정말 다행이었습니다 ㅠㅠ
-
멨돼지
2019.03.31 13:03
와 새걸로 교체하셨다니 너무 다행이네요!
산지 얼마안됐는데 수리하고 하면 기분이 정말 안좋고
정이떨어지게되죠 너무 다행입니다
이제 새로운 시계에 정을 듬뿍 주시면 될거같아요
-
깜시키키
2019.04.01 19:55
몇 주도 안되서 고장나니 예물로 잘못샀나, 악명이 사실인가, 왜 하필 나야..등등 수 많은 생각을 했지만, 시계자체가 너무 마음에 들어서 산거라 앞으로는 더욱 아끼면서 찰 생각입니다!!!!
-
gu1999
2019.04.02 22:40
마음 고생 많으셨을텐데 그래도 처리가 잘 되어서 정말 다행이네요
이제 많이 예뻐해 주실일만 남았네요
-
그럼에도불구하고
2019.04.03 09:44
마음 고생 많이 하셨어요~ 처리가 잘 되어서 다행입니다
-
이치타카
2019.04.04 23:26
새걸로 교체가 쉽지 않으셨을 텐데 다행입니다
-
플래닛8
2019.04.08 08:46
다행이네요~ 정말..
-
무브알
2019.04.08 20:51
정말 다행이예요^^ 이쁘게 착용하세요
-
ssungmin7
2019.04.09 12:20
정말 다행입니다!
-
myfirstaqua
2019.05.06 12:56
잘해결되었다니 다행입니다!
부띠크 직원 분 참 친절하십니다. 역시 매장과 직원마다 케이스가 다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