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쿠아테라 시침 정렬 문제 겪으신 분들 계신가요? Seamaster
아쿠아테라 들여서 잘 차고 있는데,
얼마 전에 보니 시, 분침이 제대로 정렬되어 있지 않더군요.
매시 정각에 분침은 12시 위치로 가 있는데 아직 시침은 정각 직전까지만 돌아가 있습니다
분침이 약 2분 흘러야 시침이 정각 위치로 움직이더라구요
타임 존 기능 사용으로 인한 시침 튐 현상이 있는 거 같은데 ㅠ
적지 않은 금액을 들여 구매한 시계에 저런 오류가 있다는 게 참 그렇네요 ㅠ
혹시 비슷한 증상 겪으신 분들 계실까요?
댓글 8
-
MasterGMT
2019.09.29 22:45
-
일분의기억
2019.09.29 23:19
말씀 감사합니다 ㅠ 왜 이렇게 만드는지 참 ㅠ
-
Zeed
2019.09.29 23:20
저도 그래서 고쳐달라고 했어요.
그게 근데 구조적인 문제라
보증기간이 끝나고나면 매번 유상수리를 원할텐데
그부분이 좀 걱정되긴 합디다...
-
일분의기억
2019.09.29 23:21
일단 무상수리는 되는 부분인가 봅니다 ㅠ 사실 사자마자 오류 있어서 이미 한 차례 교환을 받은 상태거든요 ㅜ
-
멨돼지
2019.09.30 01:26
새시계인데 너무 스트레스 받으시겠네요 ㅜㅜ
저는 약간만 삐뚤어져도 그거만 신경쓰여서 그 시계에 애정이 조금 사라지더라구요
-
일분의기억
2019.09.30 07:30
말씀 그대로입니다 ㅠ
-
분당스포달려
2019.10.03 03:42
현행모델 8900무브 모델인데 그런단말씀이신가요??
아쿠아테라 구입고민중인데 ..
-
일분의기억
2019.10.05 01:21
현행 모델입니다 ㅠ
저도 동일한 문제가 있었습니다.
아쿠아테라 골프에디션 모델 구매 직후 시침 분침 정렬 불일치 발생 -> 구매 다음날 바로 환불
스피드마스터 9300 문워치 구매 도중 시침 분침 정렬 불일치 발생 발견 -> 당시 매장에 있던 모델 4개 전부 정도의 차이만 있고 동일 문제 제품 이었음.
제 경험으로는 이런 문제가 상당히 자주 있는 편으로 기억하고 있습니다.
희안한 점은 피오나 SM300등에서는 동일문제를 경험하지는 못했습니다.
매장에 가시면 제품 하자 부분이기 때문에 환불 혹은 교환 가능 하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