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타임마스터 빅데이트 Review Chronoswiss
댓글 78
-
히데오
2011.07.18 08:04
재미있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
로키
2011.07.18 00:19
대~~~~박...!!!
-
히데오
2011.07.18 08:05
로키님의 여러가지 이야기를 담아주신 리뷰보다 많이 부족합니다... 단 2음절이지만... 힘이 되는 댓글 감사합니다. ^^;
-
달고
2011.07.18 10:00
정성어린 리뷰 잘봤습니다~ 사진자료도 풍부하고 재밌게 열독했네요^^
-
히데오
2011.07.22 16:30
재미있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
스피드맨
2011.07.18 18:35
세세하고 정성어린 리뷰 정말 잘 봤습니다. 큰 열정이 느껴지는 리뷰입니다..^^ 많은 회원님들이 시계 선택하시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
히데오
2011.07.22 16:32
더 열정을 보였어야하는건데... 하는 아쉬움이 있습니다...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
-
sukja2838
2011.07.19 10:18
대단히 정성스런 리뷰네요.고생많으셨습니다^^ 잘보구갑니다~~
-
히데오
2011.07.22 16:38
좋게 봐 주셔서 감사합니다. ^^;
-
v문학청년v
2011.07.21 01:35
정말 주옥같은 글이네요. 상당한 정성과 시간을 많이 들인 글이라는게 느껴집니다. 리뷰 잘 읽었습니다. 감사합니다, 히데오님. :D
-
히데오
2011.07.22 16:39
글 쓰는 제주가 없는데도 불구하고 재미있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지루한 시간이 아니었음 하는 바램입니다. ㅎㅎ
-
아니벌써
2011.07.22 20:08
다른 리뷰를 본적이 있습니다. 열정이 대단 하십니다^^ 잘 보고 갑니다. 수고 하셨네요
-
리뷰 너무너무 잘쓰시네요..논문 쓰시는거 같아요 ㄷ ㄷ ;; 잘 보고갑니다^^
-
퐁퐁
2011.07.23 12:40
역쉬 노튼님 리뷰는 언제나 최고입니다. ^^ 화이팅~~~
-
시계초심자
2011.07.24 01:15
추천 꾸욱 누릅니다^^ 어점 이리 맘에 쏙드는 리뷰인가요^^
-
다시 한번 읽어보아도 정말 멋진 리뷰입니다^^
-
볼수록 넘 매력이 넘치는 시계인거 같습니다^^ 멋진리뷰 잘보고갑니다~~~
-
평소 타임마스터에는 큰 관심이 없었는데 리뷰를 보니 급 구매욕이 생깁니다..좋은리뷰 감사합니다..^^
-
드림와치
2011.07.30 16:12
이제껏 있었던 시계관련 Review 중에서 최곱니다. 잘 읽고 갑니다.
-
처음부터 재미있게 시작한게 넘 좋았구요...내용도 알차네요~ 크로노스위스를 좀 더 알수 있는 기회였음 시계관심인으로서 대단합니다.~!!
-
헬로타임
2011.10.04 21:10
베스트리뷰로 링크 보고 들어왔습니다.
한동안 재미있게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
정말 잘봤습니다.
지금 타마 빅데이트를 들일까하는 고민을 하고 있는데 아주 유익한 정보가 되었습니다^^
-
디테일
2012.02.15 12:55
세세한 분석, 잘 읽었습니다!!
-
Maxpain
2012.02.16 10:31
생긴건 300미터 방수처럼 보이는데 100미터 방수군요;;
-
타마에 자세한 설명 잘 읽었습니다
-
쵝오네요!!!!!!!!!!!!!
-
김용재
2014.12.05 12:42
잘보고 갑니다...
- 전체
- 공지
- 추천게시글
- 이벤트
- 스캔데이
- 단체샷
- Ball
- Baume&Mercier
- Bell&Ross
- Bulgari
- Cartier
- Chopard
- Chronoswiss
- Doxa
- Epos
- Fortis
- Frederique Constant
- Girard Perregaux
- Glycine
- Hamilton
- Longines
- Luminox
- Maurice Lacroix
- Mido
- Montblanc
- Oris
- Rado
- Swatch
- Tissot
- Tudor
- Ulysse Nardin
- Zenith
- ETC(기타브랜드)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공감 수 |
|---|---|---|---|---|---|
| 공지 | 한 세기를 품은 론진 회중시계와 어느 독일인의 이야기 [12] | 땅불바람물마음 | 2025.08.20 | 8102 | 17 |
| 공지 | 스위스포럼 게시글 이동원칙 안내 [4] | 토리노 | 2015.03.02 | 175218 | 0 |
| 공지 | [스위스포럼 이벤트 공지]새로운 카테고리를 만들어주세요 [5] | 토리노 | 2011.01.31 | 178171 | 2 |
| 공지 | 남들과 다른 시계 사진을 찍으려면...^^; [395] | Picus_K | 2010.12.02 | 195475 | 69 |
| 공지 | [선택과 구매]어떤 시계를 고를것인가? [283] | 토리노 | 2010.01.14 | 204358 | 58 |
| Hot | 까르띠에 탱크머스트 스몰 스틸 온라인구매성공 [4] | 정세연 | 2025.12.22 | 1038 | 3 |
| Hot | 요즘 자주 차고 다니는 시계 [4] | Gudak다리 | 2025.08.14 | 14147 | 1 |
| Hot | 미루고 미루던 기추글 [10] | 준소빠 | 2025.08.11 | 13578 | 5 |
| Hot | 빈티지 티쏘의 매력! [8] | 준소빠 | 2025.07.08 | 13304 | 5 |
| 19707 |
[추천게시글] 마음에 드는 시계를 찾아보기
[596] | 디엠지 | 2011.02.07 | 28149 | 155 |
| 19706 |
[추천게시글] ★ 400번째 포스팅 - 가성비에 대한 고찰 ★
[185] | 아롱이형 | 2013.07.13 | 7636 | 105 |
| 19705 |
[추천게시글] 나의 이름은 Longines L990입니다.
[82] | mdoc | 2014.09.14 | 5542 | 66 |
| 19704 |
[추천게시글] 100개의 시계 브랜드와 페이스북, 그리고 그들의 시계를 좋아하는 사람들...
[86] | Eno | 2013.05.10 | 3603 | 56 |
| 19703 |
[추천게시글] ★ 스쿠알레 온다 우바(SQUALE ONDA UVA) 리뷰 – 부제: 바다를 사랑한 사나이, 그리고 보라빛 파도 ★
[54] | 아롱이형 | 2018.08.17 | 2615 | 50 |
| 19702 |
[추천게시글] ★ 스위스 포럼 1만 포스팅 돌파 기념, 이모저모 살펴 보기 ★
[100] | 아롱이형 | 2013.08.03 | 2689 | 46 |
| 19701 |
[추천게시글] 흰판 블루핸즈 정리 (파란손들에 대한 로망!)
[96] | 눈괴물 | 2013.04.12 | 5832 | 45 |
| 19700 |
[추천게시글] 영원히 고통받는 스와치 그룹 feat. ETA
[32] | mdoc | 2020.01.25 | 3447 | 43 |
| 19699 |
[Chronoswiss] [최종 리뷰] 크로노스위스 독일 방문기~!!!
[52] | 히데오 | 2011.12.06 | 1726 | 43 |
| 19698 |
[추천게시글] 밀덕을 위한 시계는 있다? 없다? (예거, 벨엔로즈, 글라이신)
[71] | Lotus | 2014.08.22 | 2646 | 40 |
| 19697 |
[추천게시글] [내맘대로_리뷰] 해밀턴 카키필드 38 리뷰
[50] | RUGBY™ | 2014.07.29 | 4209 | 39 |
| 19696 |
[Chronoswiss] [크로노스위스 본사 방문기] 우리의 사랑은 마치 은은한 화염과 같아서
[54] | 로키 | 2011.12.06 | 1614 | 36 |
| » |
[Chronoswiss] [리뷰] 타임마스터 빅데이트 Review
[78] | 히데오 | 2011.07.14 | 2027 | 36 |
| 19694 |
[추천게시글] ★ 나토 스트랩의 계절! ★
[67] | 아롱이형 | 2013.06.12 | 1907 | 35 |
| 19693 |
[추천게시글] ★ 3년을 기다려온 포스팅 - 내 꿈의 흔적들 ★
[150] | 아롱이형 | 2014.05.24 | 2272 | 34 |
| 19692 |
[추천게시글] [지름 신고] 큰거 하나 질렀습니다 (feat. 월드타이머)
[39] | 박준상옆자리 | 2016.11.14 | 2914 | 33 |
| 19691 |
[추천게시글] ☆ 첫 기계식 시계 득템 [폰토스 S 다이버] ☆
[69] | 언캐니 | 2014.06.04 | 2496 | 33 |
| 19690 |
[Chronoswiss] [리뷰] 크로노스코프(Ch1521) 그 아름다움에 대하여..
[35] | 옴마니 | 2012.12.24 | 1699 | 33 |
| 19689 |
[추천게시글] ★ 내가 시계생활을 즐기는 방법 ★
[77] | 아롱이형 | 2012.09.17 | 1408 | 33 |
| 19688 |
[Bell&Ross] 타임포럼과 함께 하는 일상...
[21] | BR PK | 2013.12.18 | 817 | 32 |
| 19687 |
[Chronoswiss] [시간여행] 크로노스위스와 레귤레이터의 끈적한(?) 관계....
[57] | 옴마니 | 2013.11.05 | 2705 | 32 |
| 19686 |
[추천게시글] 까르띠에 탱크 프랑세즈 / 산토스 100
[25] | 이제그만 | 2013.04.02 | 2424 | 32 |
| 19685 |
[추천게시글] [포티스 플리거 블랙] ★ 푸켓 여행기 - 마지막날 ★
[40] | 아롱이형 | 2013.01.05 | 855 | 32 |
| 19684 |
[추천게시글] ★우리는 왜 시계를 좋아하는가?★ Part 1. 유희적 측면
[78] | 아롱이형 | 2012.10.25 | 1797 | 31 |
| 19683 |
[추천게시글] [론진 마콜 문페] ★ 마콜 문페 이야기 ★
[76] | 아롱이형 | 2012.10.03 | 2119 | 31 |
| 19682 |
[Chronoswiss] [체험리뷰] 타마를 탐하는 이유..!
[26] | 建武 | 2011.07.14 | 1822 | 31 |
| 19681 |
[Chronoswiss] [리뷰] 델피스(CH1422 R), 그 아름다움에 대하여....
[66] | 옴마니 | 2013.04.11 | 3278 | 30 |
| 19680 |
[추천게시글] ★우리는 왜 시계를 좋아하는가?★ Part 2. 실용적 측면
[78] | 아롱이형 | 2012.11.04 | 1541 | 30 |
| 19679 |
[추천게시글] 칼럼 "인하우스 무브먼트..." 를 읽고
[16] | 로로코 | 2012.12.15 | 1166 | 29 |
| 19678 |
[Maurice Lacroix] 고대하던... 다이버 득템!
[49] | Porsche | 2014.02.02 | 3140 | 28 |
| 19677 |
[Cartier] [스캔데이]산토스 100 19금 샷
[40] | 외쿡 교포 | 2013.03.08 | 2054 | 28 |
| 19676 |
[추천게시글] 시계와 운동이란 취미가 합쳐진 결과물! 2탄
[54] | 강철물고기 | 2017.11.06 | 2427 | 26 |
| 19675 |
[이벤트] 첫번째 이벤트 참여자 입니다^^ 스위스브랜드당 화이팅! (오메가로 시작합니다)
[71] | 디캉 | 2012.03.28 | 1336 | 26 |
엄청난 리뷰군요..재밌게 보았습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