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UNDERTAKER 5473  공감:1 2016.02.19 23:14

타포에 짧은 문의 글, 댓글 작성해 보고 처음 쓰는 글이라 제대로 올려질지 사진은 제대로 붙을지

모르겠습니다.

잘못된 점 있으면 첫 글이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구두 관련 글들이 올라 오는 것을 보고 저도 저의 구두에 관한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어느날 집사람과 홍콩의 TSIMSHATSUI의 CANTON ROAD에 쇼핑하러 갔습니다.

(참고로 저는 중국 심천에서 근무합니다.)


TESTONI 매장에 들어가 구두를 고르게 되었습니다.

TESTONI BRAND 자체도 잘 모르고, 일반 TESTONI, BLACK LABEL, AMEDEO TESTONI 등으로 등급이 나누어지는지

조차 모르고 있었습니다.

이런 고가를 구두를 구두한 적이 없었습니다.


마음에 들어 고른 구두가 하기의 M11559  나중에 알고 보니, TESTONI의 일종의 ICON이며 BLACK LABEL.


DSC03247.JPG




이왕 사는 거, SHOE TREE까지 같이 구매하였습니다.


이후, 하기의 TESTONI 단화 또한 구매, 그 이후에 AMEDEO TESTONI도 구매.


DSC03245.JPG


그런데 고가의 명품 구두를 신어도 자기 발에 맞는 신발이 있는 것 같습니다.


M11559의 검은 구두를 신으면 하루 종일 신어도 발이 아프지가 않습니다. 운동화보다 편할 정도.

이런 편한 구두를 찾기 위해 노력해 왔으나, 아직까지 찾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렇다고 동일한 M11559와 같은데 가죽과 COLOR만 다른 것을 구매하기는 원하지 않습니다.


구두 좋아하고 잘 아시는 분들 많으신 것 같은데 TESTONI의 M11559에 사용된 라스트의 다른 TESTONI 제품을 혹시 알고 계시는

분이 있다면 알려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아니면 정말 발이 편한 BRAND 알고 계시면 알려 주십시오. (락포트 같은 것은 제외하고요..ㅎㅎ)

해외 근무에 해외 출장, 동경, 런던등이 매년 있어 해외 BRAND 구매에 문제가 없습니다.



--- 이   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