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들렙니다.
제가 이곳에 포스팅을 올릴 수준은 아니고요..
조언좀 얻고자 글을 씁니다.
정말 발 편한 슬리퍼를 찾습니다.
제 발은 거의 평발에 가깝습니다.(이걸 염두에 두고 알려주세요..)
하루 9시간 정도를 슬리퍼 신고 생활합니다.
9시간 중 5시간 가량을 슬리퍼 신고 서서 생활합니다.
5시간의 서서 생활하는 시간 중 50%는 걷는 시간입니다.
제가 지금까지 젤 편했던 슬리퍼는 클락스 슬리퍼(샌들)입니다. 약간의 쿠션이 있어서 편하더군요..
이상입니다.
1. 비싸고 유명한 브랜드 필요없습니다.(싸도 편하면 좋고...비싸도 편하면 좋습니다.)
2. 패셔너블하고 일명 먹어주는 디자인 필요없습니다.(발만 편하면 됩니다.)
3. 길거리 슬리퍼도 상관없습니다.
4. 남이 신던거도 상관없습니다.(정말 발이 편하다면....)
신어보고 구입하면 된다고 하지만 솔직히 신고 5~6시간 이상 매장에 있을 수 있는 것도 아니고 신어보고 구입한다는 것은 디자인을 보고 구입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하루에 대부분을 슬리퍼를 신고 생활하다보니 전 구두보다 슬리퍼에 관심이 더 많이 가네요..
구두는 거의 신을 일이 없고 신어봐야 결혼식때나 잠깐...
출퇴근 할때도 슬리퍼 신고 출퇴근하기도 하니까요..
차에서 내려서 바로 직장으로...ㅋㅋㅋ
정말 발편한 슬리퍼 뭐가 있나요??
댓글 33
-
manual7
2012.09.10 22:43
-
이렇게 빠른 답변 정말 감사합니다.
버켄스탁....클락스 구입할 때 잠깐 신어봤는데 발 아치 부분이 올라와 있어서 첨엔 좀 불편하다는 생각이 들었던 것 같아요..
그 담엔 신어보지 않아서...백화점 가서 다시 함 신어봐야겠네요...
발이 거의 평발이다보니...쩝~~~
감사합니다.
-
아시아, 특히 동양 쪽은 발볼이 넓고, 발등이 높기 때문에 슬리퍼의 경우 문수가 1.5~2배는 큰게 좋다고 합니다.
특정 브랜드 보다 밑창이 두껍고 발보다 좀 더 큰 사이즈를 착용해 보심이 좋을듯 싶구요...(저도 대형 마트에서 있는데로 다 꺼내서 신어보는 짓을 종종 합니다.ㅋ )
'삼디다스'가 떠오르긴 했는데 출퇴근을 하신다니..^^;;; 아무래도 끈이 달린 형태가 좋으실듯 싶습니다.
성의 없는 검색 이긴 합니다만. 예전에 허쉬파피 신어보고 많이 편했다는 생각을 했구요. (근데 좀 덜 두껍네요.>.<)
아웃도어류 매장에서도 한번 찾아 보심이 좋을듯 싶습니다. 은근 슬리퍼가 많이 구비해 있더군요.
-
링크 검색해봤습니다.
이건 직접 신어보려면 어디 가야 하는지요?
사진상으론 아치 부분이 없어보이는데...
출퇴근시에 신는 것은 가끔...귀찮아서 신고 가는겁니다.
아웃도어류 매장...여기저기 둘러보면 좋은데...아가가 셋이라..거기에 아직 백일도 안된 아가가 떠~~~~억 하니 집에 계시니 시간적 여유를 두고 돌아다닐 수가 없어서요..
퇴근하면 바로 집으로 고고씽~~~입니다.
검색까지 해서 답변을 주시니 정말 감사합니다.
-
http://www.zappos.com/mens-sandals~3k#!/mens-sandals~13?p=0&s=goliveRecentSalesStyle/desc/
http://www.shoes.com/en-US/Mens/_/_/Sandals/On+Sale/Products.aspx
바깥 출두가 어려우신 것도 있고, 각자 편한 신발이 따로 있듯
일단 눈으로 라도 구경해보심이 좋으실듯 합니다. 요새 구매 대행 해주는 곳도 많구요.
제가 예전에 운동화류 살때 많이 보던 몇군데 추천 드립니다.
(저도 평발이라 밑창이 두꺼운 뉴발류만 신는답니다.) -
고무신은 어떤가요?
때 안타는 검정색으로....
-
깜장고무신 레어템 아닌가요?
구하기가 만만치 않을 것 같은데요...
-
저도 거이 평발이라..님의 말씀처럼 바닥의 굴곡이 심하게 진 신발은 오히려 그부분이 아픕니다-_-;
보통 편안함만 따지는 샌들로는 크록스,버켄을 갑으로 꼽는데..
님이 신으셨다는 "클락스"가 "크록스"를 뜻하는거지요?
님의 직업이 뭔지는 잘 모르겠으나 버켄같은 샌달은 아무래도 야외용의 느낌이 강하구요..저도 이넘은 잠시 신어봐도 안편하네요ㅎㅎ
크록스가 지금까지 편하셨으면 계속 크록스 신는걸 추천합니다ㅋ_ㅋ
ps.3살 남짓 이후의 애기들한테 크록스 한번 신겨주면 다른 이쁜 신발 아무리 가져다 줘도 크록스만 신는다는 말도 있더군요-_-;;
-
클락스(Clarks)요...금강에서 파는거요..
2년 전쯤 구입했는데 너무 편하고 좋더라고요..
저희 아들 6살, 4살 녀석들도 크록스만 신겠다고 하더군요..
전 아직 신어보지 않아서...
참...미끄럽지 않아야 한답니다. 워낙 미끄러운 곳이다보니...
-
아치가 있는 슬리퍼가 처음에는 불편할 수 있어도 오래 신기에는 편할 것 같습니다.
-
저도 버켄스탁은 신어보고 싶긴 한데...
매년 쪼리가 신어보고 싶어서 하나씩은 사지만 한번 신어보고 발가락 까져서 포기하게 되더군요.
아치형(?) 슬리퍼도 그렇게 될 것 같아서요..
-
크록스나 keen 제품 추천합니다
-
keen 찾아봐야겠네요..처음 듣는 브랜드라..
역시 크록스를 추천해주시는군요..
-
저도 크록스 추천합니다~^^
크록스도 재질 차이인지, 아니면 패딩의 겹수에 따라서 다른건지 쿠션이 다르더라구요~
여러가지 비교해보시고, 자신의 타입에 딱 맞는걸 고르시면 좋을 듯 해요!!
크록스가 젤 편하더라구요~!!! (특히 여행가서 많이 걸어야 할때~^^)
-
오...역시 크록스네요..
감사합니다.
-
크록스 추천해요...
저도 안신어 봤는데...누군가 그러더군요....
한 번 올라서면 내려올 수 없다고...ㅋㅋㅋ
-
저도 함 올라서봐야겠네요..ㅋㅋㅋ
-
전 평발은 아니지만, 발바닥이 많이 아퍼서 버켄스탁 한번 신어보니 편하고 괜찮더군요. 한번 착용해보시고 결정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
버켄스탁과 크록스...둘 중 하나 구입해야겠네요..ㅋㅋㅋ
이곳에 물어보니 금방 추려지네요..
감사합니다.
-
kinez
2012.09.11 14:05
이상하게 생긴걸 극복할 수 있다면 크록스가 가장 편안합니다.
저도 저런걸 왜신고다니나 했는데 신어보니 정말 편안합니다.
-
버켄스탁 솔직히 전 불편합니다 발모양의 턱이 어쩔땐 걸리적거리죠
쿠션감도 덜하고요
편한건 나이키가 제일 편하더군요
-
성군
2012.09.11 18:04
버켄스탁 신고 있는데 처음에 신을때는 뭔가 딱딱하고 발도 안 맞는거 같고 불편했는데 좀 신다보니까 의외로 편하고 좋은거 같습니다..
크록스는 신어보지 않아서 모르겠지만 추천이 많으니 저도 한번 신어봐야겠네요..
그리고 꼭 쿠션감이 많거나 푹신한 스탈이라고 해서 꼭 편한것만은 아닌듯 싶네요.. 그 역시 장시간 신다보면 푹신함 속에 아픔이 있더라구요..
-
BenjaminKim
2012.09.11 18:28
버켄 신다보면 편합니다,,,하지만 적응될때 까지 기간이 좀 걸려요,,,,저는 버켄 신고 2시간 돌아다녔더니,,발에 상처가 좀 났었죠,,,무엇보다 버켄은 발에 땀이 좀 차거나 하시는분은 발바닥과 닿는 부분이 가죽이라서 금방 까매져요,,,완전 때탄거같고,,,,버켄은 그냥 이쁜맛으로 신는거같구요,,,편리성이나 실용성은 좀 떨어지는거 같네요,,
그냥 나이키에서 나오는 슬리퍼 추천합니다 바닥 오돌도톨한거요,,근데 나이키중에서도 위 덮개가 딱딱한게 있고 부드러운게 있는데 부드러운거로 사시길 추천합니다,,,,
-
제가 지금까지 신어본 쓰레빠...는 아디다스 삼선이 최강이던데요 ㅎㅎ 아 물론 3천원짜리 시장꺼 말고 진품;;
주위의 말로는 버켄 - 크록스 다 필요없고 Fit Flop 이 최강이라고 합니다.
은근히 주위의 여자사람들이 왠 아줌마 슬리퍼 -_ -;; 신고나와서 이거뭐냐고 물어보니 그렇게 편할 수 가 없답니다.
멋깨나 내는 처자들인데 촌스러워보이는 모양도 감수할만한 만큼 편하다니.. 추천드려봅니다 ^^ 남성용도 있다더군요.
-
하레
2012.09.11 23:52
사람마다 편하게 느끼는게 달라서 직접 신어보고 고르시는걸 추천드려요
-
저도 일터에서는 슬리퍼를 자주 신어서 몇년간 슬리퍼 탐험을 했는데요,
버켄스탁은 처음 신을때의 고통이 이루 말할수가 없습니다. 그러다가 어느날 부터인가 발이 자동으로 버켄스탁쪽을 찾더군요. 튼튼하고 오래가고 편합니...편해 집니다.
크록스(Crocs)는 한국인의 특성상 고무신을 선호한다면, 매우 좋습니다. 저는 앞이 막혀 있는 걸 신었었는데, 의외로 잘 망가지지 않고 편하더군요. 대신, 발에 땀이 배거나 하면 미끄러워 질 때도 있었습니다.
그래서 결론은...그냥 콜한에서 나오는 나이키 에어 달린 슬리퍼 신고 다닙니다. ^^;
-
저도하루종일 슬리퍼신고다닙니다. 바켄스탁은 신다보면 편해지기는하나 딱딱한 감으로인한 피로가 상당합니다. 차라리 나이키 에어달린 슬리퍼가 그나마 덜 피곤한것 같습니다^^
-
전크록스가 매우 편하더군요
-
한글로 피제이튠 검색해 보시면 슬리퍼도 있네요.
시다스라는 프랑스제 인솔 전문 제품을 판매하는데, 슬리퍼도 있습니다.
스키타는 사람들이 많이 사용하는 인솔로 저도 사용하는데 아주 좋습니다~
-
섭마는진리
2012.09.14 19:52
크룩스가 편안하게 신기엔 최고죠 ㅎㅎ 막 신고 댕겨도 괜찮구요 ㅋㅋ
-
댄헨더슨실바
2012.09.17 10:58
크록스가 편하긴 편합니다.
-
버켄스탁의 soft footbed 제품들 추천합니다. 오리지날 버켄스탁은 처음에는 딱딱한 발바닥이 시간이 지나면서 자기 발 모양에 딱 맞게 모양이 잡혀지게되어 정말 편해지는데, 첨에는 사실 발이 아플 수 있습니다. soft footbed 제품들은 바닥에 폭신한 쿠션이 들어가 처음부터 너무 편안합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슬리퍼 신고 밖에 나가면 발가락이 더러워지는 것을 싫어해서 앞이 막힌 clog 인 boston 제품을 구매했는데 아주 대만족입니다.
http://www.birkenstockusa.com/products/men/clogs/boston/soft-footbed-black-suede/66047
-
ego6
2013.02.09 14:45
크룩스 수술실에서도 많이 신어요~~ 오랫동안 서 있거나 간단히 돌아다니기 편합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이쁘다고 생각하진 않아요 ㅋ
버겐스탁이 제일 편하던데요. http://www.birkenstock.co.uk/index.php?m=catalogue&a=vw_prodlist&pgr_pgrid=1
요즘 여름 다 지나서 세일도 해서 가격 5만 원 전후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예전보다 디자인이 다양해져서 나름 패셔너블하기도...